티스토리 뷰
속초(고성)여행에 좋은 바다 바로 앞 테라스가 있는 펜션 - 아미가펜션
속초에서 약간 더 위로 올라오면 고성인데... 이쪽이 조금 더 한산 느낌이 있고, 바로 바닷가 앞에 위치한 곳이라...
찾아 찾아... 선택한 아미가펜션 이다.
펜션과 모텔의 중간 정도의 느낌인데... 테라스 때문에 모텔의 느낌은 거의 없다.
그리고, 바캉스때 빼고는 아마... 좀 한산한 느낌이라... 한산한 느낌 좋아한다면, 이곳도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다.
바닥은 대리석!~~~ 오... 좋아 좋아~~ 바다도 바로 그냥 보인다... 좋다... 분위기...
숙소의 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것인데... 바로 바다가 보이니까... 기분 너무 좋다.
방은 크게 2곳으로 나뉜다. 거실같은 쪽이랑... 침대쪽이랑...
펜션이라... 아일랜드 식탁 느낌나게 되어 있고... 화장실 옆에는 여자분들을 위한 화장대도 마련이 되어 있더군...
거실쪽은 쇼파도 편안하고 크고, 티비도 서라운드 스피커까지...
고급스러운 집안의 거실같은 느낌이라서, 왠지... 내집같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는 듯 하다.
이걸 월풀 욕조라고 하나...?
요게... 바로 침대 옆에 놓여있다. 게다가... 바로 창문으로.... 바다도 보인다.
바다를 보면서... 물 받아 놓고... 휴식을 취하기에는 짱이더군~~ 정말 제대로 여행 온 느낌이다.
여지껏 펜션을 골라본 곳 중에... 우연찮게 정말 뷰가 좋은 곳을 선택하게 된 것 같다.
화장실인데... 그냥 뭐... SoSo~ 하다..
이곳의 베란다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바깥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시던, 담배를 피우던...
간만의 서울을 떠나 한가한 느낌을 제대로 낼 수 있다.
3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인데....
바로 앞이 바다이기도 하고, 모래사장이고, 자동차 주차장이기도 하다.
날씨도 좋고... 역시 여행은 힐링되는 군....
밤이 되어 가는 중인데... 밤바다가 되어 가는 모습과 주변의 모습도... 이쁘다.
이 고성의 아미가펜션을 앞에서만 보면은 이러한 곳이 있는 줄은 모른다.
이 아미가펜션의 뒷편에 이러한 바베큐공간이 있다.
이것도 미리 이야기를 해 놓으면, 시간에 맞춰서 숯불을 준비해 준다.
속초가 가깝기 때문에 속초의 마트에 들려서 장을 보고 와도 된다.
펜션은 역시 바베큐~~ 고기가 최고지...
뭐랄까? 이곳 속초 고성 아미가펜션은 펜션내부의 고급스러움뿐만 아니라... 바베큐하는 곳도 깔끔하다.
바닥도 타일이 깔려있어서, 먼지 날 일도 없고... 그리고, 분위기가... 연인들에게 더욱 좋은 듯한 분위기를 내고 있다.
조명도 그렇고... 이 바베큐 시설도 그렇고... 나름 럭셔리한 분위기가 난다.
바베큐를 하는 화로대도... 따로 제작을 한것인지... 요렇게 간지나고 느낌제대로 나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진 화로대는 처음 보는 것 같다. 여지껏 캠핑도 많이 했는데, 이곳이 제일 분위기가 좋더군...
오늘의 이러한 기분을 훨씬 더 업해 줄 술~~~~ 조금만 먹자~~~
맛난는 저녁을 하고, 동네 한바퀴 돌듯 바다가 앞으로 나와 봤다.
이렇게 보니까.... 이곳 아미가펜션은 2개동이 있는데, 왼쪽은 사이즈가 더 큰 방이고, 월풀욕조가 있는 곳이고, 오른쪽은 방이 좀 더 작고 월풀이 없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연인과 여행을 한다면, 왼쪽의 월풀을 추천해 보고... 굳이 월풀 필요없으면 비싼거 예약을 할 필요는 없지...
제일 중요한 테라스는 모두... 있으니까...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kimsame.tistory.com/36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