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mbc 연기대상 생방송 생중계 시간 안내 및 대상 후보 공개

드디어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 2018 mbc 연기대상 시상식 하는 날입니다.

자세한 사항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장소 :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 생방송

시간 : 12월 30일(일) 오후 8시 45분부터 방송

방송 : mbc 온에어

mc : 김용만 , 서현

1 . 수년간 쌓은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발휘해 온 김용만 은 최근 MBC ‘궁민남편’에서 큰 활약을 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고요.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와 위트 있는 진행 실력은 ‘2018 MBC 연기대상’의 중심이 되어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답니다.

2 . 배우 서현 은 올해 MBC 드라마 ‘시간’에서 가족의 죽음 뒤에 감춰진 권력층의 비밀에 정면으로 맞서는 설지현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자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었고요.. 또한, 남북평화협력기원 평양 공연 '봄이 온다'의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연기대상' MC로서 활약도 큰 기대를 모은바 있습니다.

대상 후보 공개 해드릴게요..

김선아, 소지섭, 신하균, 이유리, 정재영, 채시라 이렇게 총 6명이 올라왔네요.ㄷㄷ

1 . 5월 방영된 '검법남녀'의 정재영 이 첫 번째 후보로 눈길을 끄네요. 정재영은 '검법남녀'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 10년차 법의관으로 분해 자타공인 천재급 실력을 갖췄지만 배려심 없이 독설만 내뱉는 안티 히어로를 보여줬으며 그 속에서 아픈 과거사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구현, 매력적인 한국형 CSI를 선보였답니다.

2 .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채시라 가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아내, 엄마란 타이틀을 빼앗기고 꿈과 자존감을 상실한 기구한 한 여성의 삶을 짙은 모성애 연기와 함께 열연했었다네요.

3 . '숨바꼭질'의 이유리 는 악녀 이미지를 변주해 껍데기만 재벌가 상속녀로서 독기로 인정욕구를 채우려는 인물을 보여줬군요.

4 .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에 컴백한 소지섭 은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전직 NIS 블랙 요원으로 변신, 과거 연인을 잃은 슬픔부터 악의 세력에 맞선 액션, 쌍둥이 아이들과의 코믹 케미, 정인선과의 로맨스까지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습니다.

5 . 김선아 는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아동 상담사로 분해 의문의 살인 사건을 추격하면서 소름끼치는 상황 속 집중도 있는 감정연기를 선보이기도 하였답니다.

6. 신하균 은 '나쁜형사'로 2년 만에 시청자들을 찾았구요. 무슨 일을 해서라도 범인을 잡는 독종 형사 캐릭터를 '하균신' 특유의 폭발력 있는 감정과 액션 연기로 펼쳐서 저 나름대로 기대가 크네요.

전부 연기파 배우들이라 누가 될지 가늠할수 없네요.꼭 본방사수해야 될거 같습니다.

mbc 온에어

from http://sunnydelight.tistory.com/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