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LANT 시리즈를 활용 한 컴퓨터 책상

오늘은 GALANT 시리즈를 활용 한 컴퓨터 책상을

소개합니다~!!

책상을 벽을 따라 L 형으로 배치하고 빨간색과 흰색 벽 선반을 코디 한 예.

작업대는 넓기 때문에 PC뿐만 아니라 쓰기도 원활하게 할 수있을 것 레이아웃입니다.

이렇게 넓은 책상 공간을 취할 방이 있으면 ... 그리고 동경 버리는군요.

1 개의 이전 사례처럼 책상 L 형으로 배치하고 각면에 그린의 의자를 코디 한 예.

죽은 공간이 될 코너에 왜건 타입의 캐비닛을 둔 사용이 좋을 것 같은 레이아웃 !!

책상 위에 관엽 식물이 있고, 벽이 벽돌 조이거나와 인테리어에 대한 집념도 느껴지는 세련된 홈 오피스입니다 .

지금까지 소개 한 2 개의 예와는 반대로 책상 L 형으로 배치하여 한쪽을 대면에 배치 한 예.

책장이 3 세트두고 있기 때문에 수납 공간도 충분히 ♪

벽에 우뚝 솟은 수납이 이렇게있어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 것은, 화이트 가구이라 지요.

160 × 80cm의 큰 책상을 방 중앙으로 배치하고 후면 벽에 IKEA의 수납을 둔 예.

책상은 화이트의 모던 한 디자인이지만, 러그와 뒷면의 수납에 아시안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따뜻함이있는 코디입니다.

데스크 길이를 벽에 붙이고하여 비어있는 공간에 IKEA의 수납을 배치 한 침실의 예.

집중할 수있을 것 같은 레이아웃과 컬러 사용에 감각을 느낄 코디 예입니다.

화이트를 기조로 한 가구에 붉은 엑센트 칼라가 파리로 인상도.

이런 책상에서 컴퓨터를 카챠 카챠하고 싶습니다.

국내 최저가 공구 구경가기

from http://ajslajslgoeh.tistory.com/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