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MBC 방송연예대상 후보 베스트커플상
안녕하세요! 종그리입니다. 2018년 올 한 해 많은 기쁨과 논란은 물론 다양한 관심을 받은 MBC 예능의 주인공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인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번 달 20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인 2018 방송연예대상은 제작진쪽에서 네이버TV의 방송연예대상 채널을 활용해 전현무 및 승리가 나오는 티저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걸스데이의 혜리도 MC를 보긴했으나 이 영상에는 나오지 않는다는점 참고바랍니다.
먼저 베스트커플상 후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그 후보로는 전참시에서 먹방으로 유명한 이영자와 먹바타 송성호 매니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두 사람은 먹방계의 커플이자 먹방 유행을 일으키면서 두 사람이 출연할때면 항상 실검에 오르곤 하는데요.
그리고 다른 후보로는 전참시에 나오면서 점점 인지도가 올라가는 커플 중 하나입니다. 바로 박성광과 부산출신 매니저 임송 매니저인데요. 두 사람은 서로 정말 많이 챙겨주는 모습이 보기좋은 커플이죠.
또 다른 커플로는 나혼자 산다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박나래와 기안84 커플인데요. 작년에도 후보로 오른적이 있었죠. 또한 박나래와 미대오빠 김충재도 함께 올라오면서 누가 커플상을 받을지 기대되는 모습인데요.
자, 그렇다면 대망의 대상 후보들을 말씀드릴건데요. 총 4명이 리스트업되있는 상태이고, 모두 쟁쟁한 후보들인데요.
첫번재 후보로는 작년 MBC 연예대상을 수상했으며, MBC가 키워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전현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연예대상에서 MC를 담당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올 한해 나혼자산다, 전참시의 MC를 맡으며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는데요. 게다가 무한도전의 후속 프로그램인 뜻밖의 Q라는 프로까지 담당하며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기도 했죠.
그 다음 후보로는 MBC에 혁혁한 공을 세우는 중인 김구라인데요. 그는 라스를 비롯해 복면가왕, 토크 노마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세 번재 후보로는 나혼자 산다의 시청률을 끌어올리는 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박나래씨인데요. 박나래는 나혼자산다의 시청률을 최고 16%까지 끌어올리면서 금요일 밤을 담당하고 있죠.
마지막 후보로는 먹방계의 거장, 먹장군, 먹교수라는 사랑스러운 별명을 얻으며 올해의 먹방 논란을 종결시킨 이영자입니다. 전참시의 치트키이자 전참시 분위기 메이커로 그녀 특유의 말투로도 유명하죠.
from http://storyfactory2.tistory.com/33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