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낭 자유여행 코스 추천 베스트

다낭은 몇년째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하다. 베트남의 직할시이며 베트남 중부지역의 최대 상업도시라고 한다. 지금은 관광산업이 매우 발달한 도시 중에 하나이다.

다낭은 착한 물가와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베트남 요리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세계 3대 비치인 미케 비치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최고의 야경을 선사하는호이안 올드타운과 야시장까지 정말 매력이 한가득인 곳이다. 휴양과 관광을 모두 만족시킬수가 있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다낭 자유여행 코스 추천 어디가 좋을까?

미케비치

10km의 긴 해변을 자랑하는 에메랄드빛 미케 비치는 다낭을 대표하는 휴양지 중에 하나이다. 세계 6대 비치 중 하나라고 하는 미케비치는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좋고 해변을 따라 마사지숍, 시푸드 레스토랑 노천카페 등이 즐비해 있는 곳이라 그런지 미케비치에서 모든것을 해결할수가 있다.

맛 집+해양스포츠 완벽한 휴양을 즐길수가 있는 미케비치는 다낭의 필수 여행 코스라고 할수 있다. 좋은 리조트들은 대부분 미케비치에 위치해 있는 경우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많은 이들의 첫 여행 코스로 미케비치를 선택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다고 한다. 다만 유명한 만큼 많은 인파를 경험할수가 있다.

호이안 올드타운

다낭에서 차로 30-40분이면 만날 수 있는 시간여행지 호이안 올드타운 역시 다낭여행의 필수 코스 중에 하나이다. 베트남을 상징하는 등불이 거리를 메우고 있는 고즈넉함과 힙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곳이라고 한다. 아름다운 다낭 핫플 호이안의 하이라이트 투본강 위를 유람하는 작은 돛단배 위에서 소원 등을 체험하는 것도 잊지 않는 것이 좋다.

한강야경

여행을 떠날때 야경을 보는 것도 매우 좋은데 다낭에도 야경의 뷰가 매우 좋은 곳이 있다. 매일 저녁 화려한 야경을 수놓는 다낭의 한강을 가로지르는 용다리에서는 주말마다 불 쇼가 진행이 된다고 한다. 용다리를 다리를 지나 다낭 시내를 돌아보며 유람하기 좋은 한강 크루즈는 다낭 밤에 꼭 즐겨볼만한 것 중에 하나라고 한다.

테마파크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다낭의 테마파크는 대표적으로 3곳이 위치해 있다.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로 유명한 프랑스 풍의 산위에 있는 바나힐과 워터파크, 사파리, 놀이공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호이안 빈펄 랜드와 가장 최근 만들어진 도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아시아 파크가 이싿고 하니 취향에 따라 골라 노는 재미를 즐겨보길 바란다.

시티투어

다낭의 대표적인 반미집 해피브래드와 만물상이라 불리는 한시장부터 다낭의 랜드마크 핑크성당과 콩커피 그리고 모든 기념품을 사갈 수 있는 롯데마트와 빅씨마트까지 다낭 시내에서 알찬 하루 보낼수가 있는 것이 바로 시티투어이다. 그 중에 가장 유명한 곳은 핑크성당인데 다들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이들이 쉽게 볼수가 있다.

후에

베트남의 마지막 왕조인 응우옌 왕조의 아름다운 유적지 후에를 들수가 있다. 후에에는 얕고 넓은 향강이 가로질러 흐르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매우 절경이라고 한다. 강 왼편의 도심부에는 19세기 초 중국식으로 지은 베트남제국의 왕궁 다이노이가 있는데 후에왕조는 이곳에서 수세기 동안 베트남을 통치했다.

식민지시대에 프랑스인들은 강 오른편에 거주했으며 오늘날 이 도시의 동쪽에는 상업지구가 들어서 있다고 한다. 아름다운 조경미가 돋보이는 외관과 화려한 천장 장식까지 완벽한 응우옌 왕족의 마지막 자취 후에에서 만날수가 있기 때문에 다낭에 방문을 했다면 꼭 한번 들려보는 것이 좋은 관광지라고 한다. 그리고 응우옌왕조의 무덤들이 부근에 있다고 한다.

마사지

여행을 하면서 싸인 노곤함을 한 번에 풀어줄 베트남의 오일 또는 스톤 마사지도 다낭을 즐기는 한가지 방법 중에 하나이다. 다낭의 마사지 숍들마다 가게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마사지를 국내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받을 수 있으니 꼭 1일 1마사지 즐겨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from http://ring-ring-dong.tistory.com/42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