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mbc 연예대상 생방송 생중계 시간 안내 및 대상 후보 공개

12월 29일은 2018 mbc 연예대상 시상식을 하는 날이네요.

연말이 되니 볼거리가 더욱 풍부해지네요. 연말은 시상식 보는 재미로 살죠 .ㅋㅋ 그렇지 않나요?

2018년 한 해 동안 MBC 예능을 빛낸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은 다가오는 29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부터 방송됩니다.

진행은 전현무 , 혜리 , 승리 가 진행을 맡습니다.

1.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던 전현무 는 올해 MC로서 '연예대상'을 이끌며 또 한번 남다른 진행력을 뽐낼 예정이라네요. 또한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전지적 참견 시점', '뜻밖의Q'에서도 맹활약을 펼친 전현무이기에 이번 '연예대상'에서는 어떤 상을 거머쥘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2. 이번 '연예대상'으로 지상파 시상식 MC에 첫 도전하는 승리 는 올해 솔로 가수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왔으며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재치로 방송사를 막론하고 출연한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얻은 바 있다네요.

3. 혜리 는 '2016년 KBS 연예대상'에 이어 2년만에 '연예대상' MC를 맡았습니다. 혜리 역시 승리처럼 다양한 예능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쳐왔으며 특히나 '2014 MBC 가요대제전'을 비롯해 MBC '아육대' 등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전현무와 '연예대상'에서 재회를 하게 돼 또 한번 남다른 MC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됩니다.

-과연 이 3명의 조합이 어떨지 사뭇 기대되는군요. ㅋㅋ

그리고 머니머니해도 연예대상의 관심사는 대상후보죠. ㅎㅎ

이미지 보시는 바와 같이 2018 mbc 연예대상 후보는 이영자 , 박나래 , 전현무 , 김구라 이렇게 4명이 올라왔습니다.

1. MBC 예능 지난해 대상 수상자이자 자타공인 'MBC가 키운 아들' 전현무 입니다. 이번 연예대상 MC를 맡은 것은 물론 한 해 동안 MBC를 대표하는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메인 MC을 맡았고,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이었던 '뜻밖의 Q' 진행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보였죠.

2. MBC의 성실일꾼, 김구라 . 김구라는 MBC '라디오스타'를 비롯해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토크 노마드' 등 MBC의 성실 일꾼으로서의 활약해 왔습니다.

3. 최고 시청률 16%를 돌파하며 금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케미요정 박나래 는 고정 출연자뿐만 아니라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는 게스트 모두와 찰떡 케미를 보여줬고요.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나올 때마다 화제성 1위를 달성하며 올 한 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수상이 유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답니다.

4. 마지막 대상 후보 이영자 는 올 해 시작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이제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 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먹교수, 먹장군, 영자미식회 등 수 많은 수식어를 만들어 내며 먹는 음식들 마다 매진 신화를 이끌었죠. 어제 kbs 연예대상 받고 우는 모습 보였는데 2관왕을 차지할수 있을지 궁금하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2018 mbc 연예대상의 최대 관심사는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죠.

후보에는 궁민남편 , 나혼자 산다 , 대장금이 보고있다 , 라디오스타 , 복면가왕 , 전지적 참견 시점 , 진짜 사나이 300 등이 후보에 올라와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혼자 산다에 1표 던지고 싶네요. 그프로만 보니깐.ㅋㅋ

가족들이랑 tv 앞에 모여 오순도순 봐야겠네요.

참고로 생

방송(생중계)

은 mbc

온에어에서 보시면 될듯합니다.

mbc

mbc온에어

from http://sunnydelight.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