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연예대상 후보 생중계 시간
12월 29일 오늘은 2018 mbc 연예대상 시상식을 하는데요. MBC 생방송이나 생중계 시간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이 되니 볼거리가 매우 풍부해지는 기분입니다. 한 해의 끝은 시상식 보는 재미로 사는데요. 그렇지 않으신가요?
올 한 해 동안 MBC 예능을 발전시킨 연예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은 이번 달 29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부터 방송되는데요. 생방송이나 생중계가 궁금하시는 분들은 스폰서링크를 참조하셔도 좋을 듯 해요~
MC 진행은 전현무, 혜리, 승리가 하기로 했는데요.
우선 첫번째 MC인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차지했던 전현무는 올해 MC로서 '연예대상'을 진행하면서 다시 한번 남다른 진행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전지적 참견 시점', '뜻밖의Q' 등지에서 맹활약을 보여준 전현무이기때문에 이번 '연예대상'에서는 또 어느 상을 차지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두번째 MC는 지상파 시상식 진행을 처음으로 맡게 되는 승리는 올해 솔로 가수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줘왔고 끝이없는 입담과 색다른 재치로 방송사를 가리지 않고 나오는 프로그램마다 HIGH 시청률과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혜리는 '2016년 KBS 연예대상'을 하고나서 2년만에 '연예대상' 진행을 맡았는데요.
그녀 역시 승리처럼 여러 프로그램에서 독특하고 열심히하는 자세로 활동을 해주었고 특히나 '2014 MBC 가요대제전'을 포함해서 MBC '아육대' 등에서도 만난적이 있는 전현무와 '연예대상'에서 다시 한번 만나게 되면서 또 한번 남다른 진행케미를 기대해 볼 수 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시상식의 대상 후보들이 가장 기대가 되는 상황인데요.
1. MBC 예능에서 작년 대상을 수상했으며 자타공인 'MBC가 키운 아들' 전현무인데요.
올해 연예대상 진행을 담당한 것은 물론 올해에 MBC를 대표하는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메인 진행을 담당했고, '무한도전'의 다음 예능인 '뜻밖의 Q' 를 담당하면서 또한번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 MBC의 성실한 막노동꾼 김구라는 MBC '라디오스타'를 포함해서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토크 노마드' 등 MBC에서 꾸준하고 열심히 일해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3. 최고 시청률 16%를 넘어서며 금요일 밤을 담당하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케미요정 박나래는 고정 패널들 뿐만 아니라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다양한 게스트들 모두와도 찰떡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어왔고 나올 때마다 실검 1위에 오르면서 올 한 해 네티즌들에게 미소를 선사해 수상이 거의 확정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죠.
4. 마지막 대상 후보 이영자는 2018년 시작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이제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 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먹교수, 먹장군, 영자미식회 등등 다양한 별명을 만들어 내면서 먹는 식품들마다 완판되는 신화를 보여주었는데요.
from http://issueman1.tistory.com/36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