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배우 류카이웨이 중국 여배우 양미 이혼

류카이웨이와 중국 여배우 양미 이혼

중국 여배우 양미가 홍콩 배우인 남편 류카이웨이와 이혼한다고 합니다.

사실전 양미 이혼 때문에 양미라는 배우를 처음 접했습니다.

양미, 1986년 9월 12일 생으로 양미 나이는 만 32세라고 합니다.

양미는 4살 때 당명황에서 소공주역을 맡았으며 6살 때는 드라마 주연으로 출연, 북경전영학원 연극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양미와 류카이웨이는 지난 2011년 TV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듬해 공개 열애를 시작하여, 2014년에 결혼해 그 해에 딸을 얻었다고 해요.

류카이웨이 나이는 만 44세로 류카이웨이와 양미 나이차이는 무려 12살 차이라고 합니다.

2016년 류카이웨이가 다른 여배우와 바람을 피워 이혼설으 불거졌으나 양미 류카이웨이 모두 이를 부인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류카이웨이와 불륜설에 휩싸인 여배우 왕어우, 드라마의 한장면입니다.

12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하나 싶었더니 양미 이혼 이전에 불화설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번 양미 이혼으로 불화설은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양미 이혼 이유는 최근 양미는 일로 바빠졌고 남편 류카이웨이와 떨어져있던 시간이 많았을뿐더러 양미는 딸과 만나는 횟수도 매우 적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3년동안 양미 딸을 만났던 날이 37일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요.

양미와 류카이웨이는 현재 이혼 절차를 다 마친상태이며, 4살짜리 딸의 양육에 대하여 더 이상 남편과 아내로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가족 구성원으로 행동하여 자녀를 돌보고 키울 것이라고 하는데, 양육권은 누가 가져간다는 말인지 모르겠네요....?

또 친구로 남기로 한 두 사람은 서로의 앞날을 축복하며 좋게 헤어졌다고......

그나저나 요즘 이혼 소식이 자주들리네요.

오늘은 또 전 스케이트 선수이자 스케이트 코치인 김동성 이혼이 아침부터 들려오더라구요.

from http://bboggoc.tistory.com/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