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친구 8회 송혜교 귀걸이 코트 자켓 스커트 폴라티 후드티 옷 스타일...

남자친구 8회 송혜교 귀걸이 코트 자켓 스커트 폴라티 후드티 옷 스타일 패션

송혜교가 한번 드라마에 출연했다하면 송혜교 귀걸이부터 송혜교 옷, 송혜교 가방, 송혜교 코트, 송혜교 자켓, 송혜교 가방, 송혜교 신발, 송혜교 시계, 송혜교 립스틱등등 송혜교 패션 관련 상품들이 불티나게 팔린다.

왜 송혜교 스타일에 관심들이 많은걸까?

송혜교 제품 썼으니 나도 송혜교처럼 예뻐 보이겠지?

아니면 송혜교 제품이 유독 예뻐보이고 탐나서?

이런 소비자들 심리때문인지 과거 송혜교 출연 드라마인 태양의 후예가 한참 방연되고 있을 무렵 송혜교 귀걸이, 목걸이와 가방(제이에스티나)등이 불티나게 팔렸었다.

그 때 제이에스티나의 주가도 껑충 뛰었었다.

제이에스티나의 사명은 원래는 로만손이였다.

그런데 태양의 후예가 종영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로만손은 사명을 아예 제이에스티나로 변경하였다.

요즘은 시장의 영향때문인지 특별한 호재가 없어서인지 제이에스티나 주가는 2018년 12월 20일 종가 기준 5,230원

송혜교가 남자친구 8회에 끼고 나온 귀걸이 이야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제이에스티나 주가 이야기까지 하게되었다 ㅋㅋㅋ

서론이 길어서 방문자들에게 미안할 따름이다 ㅎ

그럼 지금부터 드라마 남자친구 8회 송혜교 귀걸이와 송혜교 셔츠, 스커트 송혜교 자켓등등을 보도록 하자.

브랜드는 모른다.

알아서 찾아보시거나 비슷한 제품으로 쇼핑에 성공하시길 바란다.

송혜교 귀걸이(이어링)

송혜교 베이지색 주름 치마(스커트)

송혜교 파란 셔츠? 하늘색 블라우스?

송혜교 흰색 골지 반폴라티셔츠

회색 송혜교 반 코트

또 송혜교 귀걸이

송혜교 귀걸이 얘기하고 있는 와중에 백허그 하는 박보검

송혜교 주름치마 클로즈업 ㅋㅋㅋ

빨간색 송혜교 폴라티셔츠

송혜교 링 귀걸이

송혜교 빅 링 이어링

전망 좋은 집에 사는 송혜교..

부럽다.

송혜교 회색 후드 티셔츠인줄 알았더니

일어서니까 송혜교 롱 후드 티셔츠였다.

송혜교 자켓과 귀걸이 흉상샷

송혜교 옆에 있다 같이 찍혀버린 송혜교 비서 곽선영

내친김에 비서 곽선영 귀걸이와 자켓도 써본다.

마지막으로 송혜교 자켓 반신상샷까지~

매주 2번씩 송혜교 귀걸이나 송혜교 패션 쓰고 있는데, 보고 가는 이는 많지만 공감 누르거나 댓글 달아주는 이 하나없네.

정보는 많이 없지만 그래도 드라마 보면서 스크린샷 찍느라 힘들었는데.....

이러려고 블로그하나 자괴감이 든다.

from http://bboggoc.tistory.com/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