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사자' 박해진 나나 등장인물 "줄거리, 1인 4역 여자 형사...
'사자' 박해진 나나 등장인물 "줄거리, 1인 4역 여자 형사 판타지 로맨스 추리극"
드라마 '사자'(四子)가 기자간담회와 함께 첫 촬영현장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습니다.
지난 11일 대구광역시 수성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사자'(극본 김제영, 연출 장태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태유 PD를 비롯해 배우 박해진, 나나, 곽시양, 장희령이 참석했는데요.
연출을 맡은 장태유 PD는 "2018년을 화려하게 빛내 줄 드라마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작 '별에서 온 그대'와는 다른, 즉 인간에 대한 얘기를 평범하지 않은 판타지로 풀어내 가볍지만은 않은 얘기가 될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습니다.
박해진은 '사자'에서 국내 드라마 최초로 1인 4역에 도전한다. 이날 그는 "인격이 다른 사람이 아닌 네 명이 모두 다른 사람을 연기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과 걱정이 분명히 있다. 하지만 그만큼 오랜 준비를 했고 자신감도 충분하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습니다.
나나는 첫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여린 역을 맡아 활약을 예고했으며 극 중 진수 역의 곽시양 역시 캐릭터에 강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신예 장희령은 쟁쟁한 선배들 사이에서도 당찬 모습을 드러내며 기자간담회에 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자간담회 후에는 대구 서문 야시장에서 진행된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영하 16도의 맹추위 속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배우들의 열연이 이어졌다. 장 PD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매 장면을 모니터했으며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간 찰떡 호흡이 돋보였습니다.
한국 드라마 여건상 촬영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지역에서 촬영현장 공개를 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사실 이 같은 결정에는 2005년과 2016년 두 차례 대형 화재가 발생해 피해를 입은 대구 서문 시장을 살려보자는 대구시와 '사자'팀의 깊은 뜻이 담겨 있습니다.
'사자'가 인간에 대해 깊이 탐구해보는 작품인 만큼 서로 상생하며 함께 하자는 가치를 첫 촬영을 통해 보여준 것. 이에 '사자'는 대구에 이어 부산 촬영도 진행하며 한국의 아름다움은 물론 지역 상권 살리기에 일조할 예정 입니다.
이 같은 열기에 해외 주요매체들은 '사자' 기자간담회와 첫 촬영 소식을 실시간으로 보도하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중국 시나오락, 소호오락, 봉황왕, 오락왕 등 주요 포털사이트와 일본, 홍콩 메인 TV들도 기자간담회와 현장공개에 참가해 해외 팬들의 실시간 반응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사자'는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자 형사가 우연히 쌍둥이를 발견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추리극이다. 100% 사전제작드라마로,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해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다.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로 데뷔했으며, 이후 《하늘만큼 땅만큼》, 《에덴의 동쪽》,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1년부터는 《첸더더의 결혼이야기》를 시작으로 중국에도 진출하였다. 이러한 중국의 인기에 힘입어 그는 한국배우 최초로 중국서 우표가 발행되기로 계획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5월 1일 (박해진 나이 34세), 박해진 고향 부산광역시
박해진 키: 186cm
영화: 설해, 치즈인더트랩, 젓가락
박해진 학력:
초읍중학교
부산정보고등학교
신라대학교 중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부 졸업
수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
박해진 군대면제사유
탤런트 박해진이 우울증으로 병역을 면제받은 후에도 1년 넘게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 밝히며 병역비리 의혹에 억울함을 내비쳤다.
박해진 전 연예인 여자친구
박해진은 "나는 천천히 스킨십을 하고 싶어서 하지 않았는데 기다리지 못한 여자친구가 '내가 여자로 보이지 않느냐'라며 화를 내더라. 그 사건으로 인해 연인과 헤어지게 됐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박해진 최정원 사이
▲최정원 ‘내 딸 서영이’ 하차 이유는 박해진 때문 당초 제작진이 김지훈 소속사 측과 의견 조율에 실패해 하차를 결정하고 박해진을 캐스팅함. 2006년 ‘소문난 칠공주’로 만난 최정원과 박해진. 하지만 당시 ‘미칠이’로 최고 인기 누렸던 최정원이 신인이었던 박해진에게 갖은 무시와 굴욕을 줘 이를 갈고 있었음. 박해진은 작품 들어가면서 “여주인공 바꾸고 싶다. 최정원이랑 이미지 비슷한 이보영은 어떠냐” 제안. 일본과 중국에서 인기 있는 박해진으로 해외 수출 호조 보이자 KBS에서 최정원 아웃 시키고 결국 이보영으로 굳힘.
박해진 성형 전후 사진
박해진 여자친구 박해진이 실명 언급한 이상형 여자연예인 4명
크리스탈 김고은 전미선 설현
출처 - http://instiz.net/pt/3534470
애프터스쿨 나나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모델이다. 걸 그룹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멤버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1년 9월 14일 (애프터스쿨 나나 나이 26세), 애프터스쿨 나나 고향 청주시
애프터스쿨 나나 키: 171cm
애프터스쿨 나나 본명 임진아(林珍兒)[1]
애프터스쿨 나나 몸매
애프터스쿨 나나 움짤 모음
애프터스쿨 나나 세계미모1위
애프터스쿨 나나 비키니 모음
애프터스쿨 나나 성형전후 과거 사진 나나 학창시절
애프터스쿨 나나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앨범: LIPSTICK, PLAYGIRLZ, Virgin, Orange Caramel, Dress to Kill, 더보기
소속 그룹: 애프터스쿨 (2009년 ~), 오렌지캬라멜 (2010년 ~)
from http://yoyonew.tistory.com/357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