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친구 4회 송혜교 귀걸이, 패션

남자친구 4회 송혜교 귀걸이, 패션

남자친구 4회 속초국밥집에서는 송혜교는 귀걸이를 착용하지 않았어요.

송혜교 코트는 약간 오버핏의 네이비 컬러

박보검은 아이더 롱패딩을 착용했네요.

에메랄드 컬러의 송혜교 블라우스

그리고 피치컬러의 송혜교 블라우스...

둘 다 파스텔톤의 블라우스로 너무 예뻐요 ㅠㅠ

교통사고 당시 브라운 컬러의 반코트와 롱? 미디움? 스커트 패션이네요

빨간색 원피스와 베이지컬러의 롱코트

박보검과 커플 코트인가요? ㅎㅎ

드디어 남자친구 4회 송혜교 귀걸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각도로 송혜교 귀걸이 봐보세요 ㅎㅎ

내내 무표정을 짓더니

마지막에 환한 미소로 4회가 끝이 났네요.

귀걸이는 이에르 로르라는 브랜드로 노아이유 써클 14K 입니다.

가격은 30만원대 초반부터 70만원대까지

사이즈별로 바 길이별로 가격이 상이하네요^^

from http://bboggoc.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