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사자' 나나 박해진, 장태유 pd 감독 교체 이유 언급? 등장인물...

드라마 '사자' 나나 박해진, 장태유 pd 감독 교체 이유 언급?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두 달째 촬영 중단으로 멈춰버린 '사자'는 어떻게 될까. '사자'는 지난해 가을부터 사전 제작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라마다. 박해진·나나·곽시양·이기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드라마는 지난 5월 촬영을 끝으로 두 달 째 쉬고 있다. 그사이 스태프들 출연료 미지급 및 연출가의 하차 등 수많은 사건이 있었다. 두 달이나 제작이 멈췄기에 일부에서는 '엎어진 것 아니냐'는 소리가 많이 돌고 있다. 가장 걱정하는 건 스태프들과 배우. 1년여를 '사자'에만 몰두해 온 스태프들은 출연료를 제대로 지급받지 못해 생계에 문제사 생겼다. 또한 배우들도 '사자'외 다른 작품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대중의 기억 속 잊혀져 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제작사 빅토리콘텐츠는 다시 살려낼 것이라는 반응이다. 빅토리콘텐츠 관계자는 앞서 일간스포츠에 "절대 무산될 수 있는 프로젝트가 아니다. 그렇게 쉽게 끝낼 순 없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자'에 공을 들였고 심지어 4회 분량은 나왔다. 그런데 이렇게 엎어질 순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장태유 감독과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건 사실이다. 감독을 교체해 새로 스케줄을 잡은 뒤 촬영을 진행한다. 이달 내 빠른 스케줄을 잡아 배우들과 모두 함께할 것이다"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장태유 감독은 '별에서 온 그대'로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중국으로 넘어가 두 작품을 연출했고 국내 복귀작으로 '사자'를 골랐다. 촬영 중간 제작사와 이견이 발생했고 간극을 좁히지 못 했다. 장태유 감독은 정신병원 신세를 지고 있고 연락도 잘 닿지 않고 있습니다. '사자'는 어머니의 의문사를 파헤치던 남자가 자신과 똑같은 얼굴의 인간을 하나 둘 만나며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추리 드라마다. 편성 이슈도 SBS·MBC·TV조선까지 다양한 얘기가 나왔으나 어느 곳 하나 정해지진 않았습니다.

2018/01/15 - [화제인물누구] - 드라마 '사자' 박해진 나나 등장인물 "줄거리, 1인 4역 여자 형사 판타지 로맨스 추리극"

드라마 사자 몇부작 총 16부작

2018/02/14 - [화제인물누구] - '치인트' 박해진·오연서 동영상 "성형전 오렌지걸 숏커트 비키니 화보 이승기 고향"

2018/01/15 - [화제인물누구] - 드라마 '사자' 박해진 나나 등장인물 "줄거리, 1인 4역 여자 형사 판타지 로맨스 추리극"

2018/05/25 - [화제인물누구] - 조의연 판사 프로필, 고영태 재판 징역 1년 '법정구속' 논란 "출신고등학교 삼성 장학생" 루머

2018/04/17 - [화제인물누구] - 이시형, 추적60분 '마약 연루'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요트 이태임 관계 부인 손진아" 루마

애프터스쿨 나나 움짤

from http://yoyonew.tistory.com/226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