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근황, 사과는 안하고 sns는 한다?

마이크로닷 근황, 사과는 안하고 sns는 한다?

25일 마이크로닷 근황이라는 게시물이 떴다.

현재 마이크로닷 잠적한 상태인데, 그 게시물에는 마이크로닷이 누군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것을 보여주는 사진이였다.

인스타그램에는 좋아요를 누르거나 다른 사람을 팔로우하는 활동들이 타인에게 공개되는 기능이 있어 마이크로닷 근황이 포착된 것!

게다가 최근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연인인 배우 홍수현의 사진 게시물을 삭제하는등의 마이크로닷 근황을 알리는 듯한 행보를 보였다.

피해자들은 20여년을 고통 속에 살아 갔는데 마이크로닷 근황보니 sns나 하고 앉았고 살기 편한가보다.

잠적한 마이크로닷은 부모 빚투 폭로가 시발점되어 연예계의 각족 빚투를 낳는데 도움(?)이 컸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과거 충북 제천에서 뉴질랜드로 떠났을 당시 이웃 주민들의 돈을 편취하는 사기를 저질렀다는 내용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시작됐다.

또 마이크로닷 친인척도 과거 금전적 피해를 본 사실이 언론을 통해 추가로 전해지면서 대중들의 공분을 샀지만, 현재 부모를 비롯해 마이크로닷 산체스 형제까지 잠적한 상황에서 마이크로닷 근황이 이상한 식으로 알려져서 황당할 뿐이다.

이는 마이크로닷의 연인이였던 홍수현에게도 악플이 달리는등 불똥이 튀었었고, 결국 마이크로닷 홍수현은 결별했다.

마이크로닷 근황처럼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누를게 아니고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로 피해입은 피해자들과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할 것이다.

마이크로닷은 판단이 상당히 미숙한 사람이다.

마이크로닷과 마이크로닷 부모는 평생 이 빚투 문제로 피해자들 보다 더 큰 고통속에서 살아가길 바란다.

from http://bboggoc.tistory.com/1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