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이크로닷 근황 포착

토픽셀프 2018. 12. 26. 21:01

마이크로닷 근황 포착

마이크로닷 근황 포착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논란후 잠적설, 도피설이 불거지며 활동을 중단했던 마이크로닷이 sns활동으로 근황이 공개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마이크로닷의 근황이 담긴 글이 올라왔는데요. 게시글 작성자는 지난 25일 마이크로닷이 한 인물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다며 관련 캡쳐 사진과 함께 올렸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좋아요'를 누르거나 다른 사람을 팔로우하는 활동이 타인에게 공개되는 기능이 있어 마이크로닷이 한 인물을 팔로우한 근황이 포착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공개 연이이던 홍수현과의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마이크로닷은 따로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sns에서 홍수현 사진을 삭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이 상황에서 인스타를 하냐'며 비난하고 있으며 이와는 달리 '본인이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sns도 못하냐'라는 의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닷이 부모 사기 관련해서는 어떠한 해명도 없이 sns활동을 재개 한 데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따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마이크로닷 부모 사건이 알려지면서 마이크로닷은 종적을 감췄으며 마이크로닷 부모 역시 여전히 경찰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찰은 인터폴에 협조요청해 적색수배가 발령되었지만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뉴질랜드 시민권자라 강제송환은 불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송환되어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