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나 사자 하차 박해진

토픽셀프 2018. 8. 24. 00:17

나나 사자 하차 박해진

드라마 사자에서 나나는 계약만료에 따른 프로젝트 하차를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작품에서 여주인공으로 촬영에 임했었는데요

최근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측에 계약해지 통보서를 발송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사자' 출연을 확정짓고 지난해 8월부터 제작을 기다렸던 나나는 약 1년간 '사자' 프로젝트에 묶여있었다고 하는데요

제작 과정에 난항이 많은 것을 알면서도 배우들은 기다렸다고 합니다.

현재 촬영 분량은 총 16부 중 4회가 전부라고 하네요.

지난 5월10일 촬영중단이라는 사태를 맞은 후에도 계속 기다렸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사자' 측이 김재홍 PD를 새 연출로 발탁하고 25일 대본리딩 후 27일 촬영 재개를 공표한 상황에서 나나가 계약해지를 통보했습니다.

앞서 이 작품은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올해 1월 촬영을 시작했었는데요

장태유 PD가 제작과정에서 정해진 예산을 심각하게 초과하는 요구를 하면서 잠적했다고 합니다.

앞서 배우 김창완도 하차를 했었죠

from http://amerione.tistory.com/8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