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발표 공식입장 직업 나이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발표 공식입장 직업 나이

'연애의 맛'에 출연하고 있는 이필모 서수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은 '연애의 맛'을 통해 연애를 시작한 후 결혼까지 골인하며 '연애의 맛' 1호 부부의 탄생을 알렸는데요.

이필모의 소속사측은 25일 한 매체를 통해 '이필모 서수연씨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내년 봄 정도에 결혼할 예정으로, 정확한 날짜와 세부 사항은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연애의 맛'의 서혜진 국장은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결혼해서 너무 기쁘다. 결혼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이필모가 '연애의맛'에 출연했을 때 이필모 어머니가 아들이 45살에 혼자라 걱정된다고 했는데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하게 돼서 다행이다.. 두 분이 정말 좋아한다고 하더라'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연애의 맛'을 통해 처음 만나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해 내년 2월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이필모는 방송을 통해 서수연과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치며 화제의 커플로 급부상했으며 '필연커플'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필모는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대장금'으로 데뷔해 탄탄한 연기력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서수연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현재 박사 과정을 밟고 있으면서 대학 강사로도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서수연은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이필모는 1974년생으로 45세이며 서수연은 1988년생으로 31세인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4살 차이입니다. 14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는 두 사람의 결혼소식에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