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항구룡포과메기축제2018 행사일정 기간 장소 찾아가는길 정보 아라광장

동해의 일출과 과메기 및 오징어가 여물어가는 동해 어업전기지 구룡포항에서 펼쳐지는 과메기 축제가 열립니다,

21회째를 맞이하는 구룡포 과메기 축제 회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와 인지도가 성장하여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축제로 지라매김하고 있는 축제입니다.

슬로건으로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과 어울림장으로 참여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즐거운 축제도 즐기세요.

과메기요리경연대회,초청가수 김양과 함께... 구룡포과메기홍보대사 선발대사 선발대회 시상식도.춤추는 문어,노래하는 과메기.구룡포 노래자랑이 첫째날열리고요.

매일매일 7가지 깜짝이벤트도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포항구룡포과메기축제2018

행사기간 : 2018.11.10 ~ 2018.11.11 이틀간

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267

행사장소 : 구룡포과메기 문화거리(아라광장)

양이틀간 열리는 과메기축제

쾌지나 칭칭 과메기

동지섣달 꽃 본듯이

모듬북 난타공연 구룡포 농협 난타

폭발적 락 밴드 유강블루스

국악과 비보이가 만나다 다다이즘

초청가수 배진아 공연까지

다양한 행사일정이 잡혀있네요.

청정해역 동해에서 어획한 꽁치로 바닷바람을 이용하여 자연건조시켜서

고단백식품,불포화지방산 EPA DNA함량이 풍부

혈관확장에작용등 성인병 예방에 으뜸이라고 하는데요.

구룡포 과메기 효능입니다.

7가지 깜짝이벤트로

과메기 펄적뛰는 경매에서 마음대로 퀴즈,고래잡는 과메기 팔씨름대회등

좀더 자세한 내용과 일정을 원하시면 하단의 축제홈페이지를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guamegi.or.kr/

다양한 체험까지.

찾아가시는 길입니다.

아라광장

주변광관지 볼거리입니다.

호미곶 해맞이 공원.해맞이 상생의 손

낙조전망대까지 주변광관도 좋네요.

비가오고 싸늘해지는 요즘입니다.

옷 단디 입고 즐거운 축제를 떠나 볼까요.

몇년전에 가보긴 했는데..

그곳에서 먹었던 과메기와 대게가 정말 생각나는 요즘이네요.

언제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겠는데요.

from http://starwars2018.tistory.com/1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