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항공권예약, 땡처리항공권 비행기표 가격비교 후 예약하기

제가 해외여행 혹은 해외출장을 나갈때 자주 이용하는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인터파크항공앱입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각종 땡처리항공권 등의 비행기표 가격을 비교 후 예약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 인터파크항공 어플 주요기능 살펴보기

먼저 어플을 한번 실행해 보겠습니다.

실행하고 해외항공편을 선택했습니다.

국내항공편도 물론 선택이 가능하지만 해외항공편 위주로 설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행후 해외항공을 선택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출발날짜와 돌아올 날짜 부터 지정부터 해야 되겠지요?

다음으로는 목적지인 도시를 선택 합니다.

저는 방콕을 한번 선택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최근에 방콕을 다녀 왔으니까요...^^

모든 선택이 마무리가 되면 하단의 항공권 조회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각종 할인항공권들의 항공권가격비교를 해 볼 수가 있는 화면이 출력이 됩니다.

이렇게 비행기표가격비교를 우선 꼼꼼하게 해 볼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네요.

특가, 저가항공권등 다양한 가격대를 선택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비행기표싼 곳 이 과연 어느 항공사 일까??

가능한 예약을 실제로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가항공사인 진에를 선택해 볼게요. 방콕까지의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하군요.

TAX포함해도 40만원이 채 되질 않습니다.

이렇게 실시간 가격비교를 해보고 티켓을 살 수 있다는 것이 참 편하다는 생각입니다.

모든 항공권을 선택을 마치고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면 1차적인 예약은 마무리가 되는 겁니다.

일단 고속버스 타는게 아니고 해외로 나가는 것이니 만큼 간단한 예약자 정보 입력은 필수!

예약이 완료되고 나면 다음 스텝들이 나옵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정보등록을 해 줘야 합니다.

이 부분은 마이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측 화면에 마이페이지 보이시죠? 여기서 내 예약내역을 확인하고 다음단계를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자! 이제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할게요.

예약, 여권, 결제, E-ticket이렇게 메뉴가 크게 보이는 군요.

예약내역을 확인 했으면 다음단계가 바로 여권정보를 입력하는 단계 입니다.

해외 여행은 항공권 구매시 여권정보가 틀리면 탑승이 불가하므로 이 부분 꼭 주의 하셔야 합니다.

여권정보가 모두 입력이 다 되어야지만 다음 단계인 결제로 넘어 갈 수가 있습니다.

여권 정보가 입력되지 않으면 결제를 원천적으로 할 수 없도록 막아 뒀네요.

그만큼 이 부분 정보가 중요하기 때문이라는 생각입니다.

결제까지 모두 마무리가 되면 전자티켓을 스마트폰에 담아서 항공권 체크인시에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과거 전화로 비행기표를 구매하거나 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인쇄물을 출력해 다니는 것보다는 많이 편하겠죠?

비행기표가격비교도 편리하게 해 보고 더불어 저렴한 항공권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해 주는 편리한 어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터파크 항공어플으로 통해서 가장 비행기표싼곳을 찾아서 편리하게 예약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fineapples.tistory.com/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