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재은 이혼사유 전남편 나이 직업

MBN '동치미'에는 배우 이재은이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이혼 소식을 밝히며 "오랜만에 방송을 한다. 지금 생각보다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어렸을 때부터 가장 역할을 했다. 저 때문에 집안이 먹고 살았기 때문에 짐이 버거웠다"고 털어놨는데요

당시 부모님께 집 사드리고 빨리 결혼해서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26살에 결혼을 하니까 부모님 입장에서는 반대를 했는데, 하고보니까 부모에서 남편으로 옮겨진거였다고 하네요

계속 돈만 벌었다고 하며, 애가 있으면 살림이라도 꾸렸을텐데 그게 아니라서 바보가 됐다고 털어놓기도 했네요

당시 자존감도 낮아지고 우울해졌으며, 대인기피증이 생겼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과 같이 활동했던 동료들이 잘나오는데, 자신은 왜이렇게 살아야하나 싶었다네요

결국 전 남편 이경수 씨와 이혼을 선택했는데, 각자 갈길을 가자하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이혼사유를 말했으며, 두사람은 2006년 결혼했습니다.

남편과 나이차이는 9살로 11년만에 합의이혼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7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