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태웅 활동재개 윤혜진 이혼 루머 나이 근황

엄태웅 활동재개 윤혜진 이혼 루머 나이 근황

엄태웅이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재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4일 화이트브라더스측은 '엄태웅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열심히 활동하기 위해 애쓰겠다' 라며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엄태웅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화이트브라더스 소속사는 과거 엄태웅이 11년 동안 몸담았던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김윤석, 주원, 유해진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입니다.

엄태웅은 드라마 '부활','마왕','선덕여왕','적도의 남자'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이름을 알렸으며 예능 '1박2일''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많은 바 있습니다.

이후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자숙의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엄태웅 아내 윤혜진과 이혼설이 돌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은 지난 7월 sns를 통해 엄태웅 근황을 공개 한 바 있는데요. 사진에는 냉장고에 손을 대고 있는 엄태웅의 뒷모습이 담겨 있으며 '저런다, 가질 수 없는 아이스크림'이라고 덧붙여져 있어 남편 엄태웅에 대한 애정어린 마음을 담기도 했습니다.

엄태웅은 1974년생으로 45세이며 부인 윤혜진 나이는 1980년생으로 39세입니다. 두 사람은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습니다.

한편 엄태웅은 2016년 불미스러운 사건이후 오랜만에 활동재개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결혼 후 줄곧 가정적인 이미지를 유지했던 터라 대중의 비난을 받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다시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일수 있을지 향후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