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kbs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토픽셀프 2018. 12. 23. 15:03

kbs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kbs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이번년도에는 이영자가 정말 대세였죠. 이영자가 소개한 맛집은 전국에 이슈가 될만큼 너무나도 핫했는데 2018 연예대상 주인공은 이영자가 되었습니다. 여성 방송인으로 KBS 역사상 최초라고 합니다.

2018 KBS 연예대상에서는 특별상을 포함하여 27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되었고 이영자 대상은 8년 동안 이끌었던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로 인해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대상 후보에는 1박 2일 김준호, 안녕하세요, 불후의명곡의 신동엽, 해피투게더 시즌4 유재석, 슈돌 이동국, 안녕하세요의 이영자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2018 kbs 연예대상을 받은 이영자의 소감은 "고마운 분이 정말 많다면서 대표로 이 상을 받았지만 제가 잘해서 받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가 8년이 되었는데 그동안 믿어주고 부끄러울 수 있는데도, 마음속 이야기를 해준 고민의 주인공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신동엽씨 덕분에 교만해지지 않고 더욱 좋은 예능인이 되는 것 같다며 많은 분들과 MC 신동엽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어 이영자는 엄마가 이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면서 엄마에 대한 마음을 전했고 시청자분들께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습니다.

누가봐도 KBS대상에 적합한 그녀. 이영자의 대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내년에도 더 좋은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1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