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가리비 엄청난 양에 맛도 영양도 듬뿍~~~

얼마전 티비를 보니 고성에 한창 홍가리비가 수확되고 있다고 하네요.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길래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만 알아보려고 검색을 해보았는데,

가리비가 이렇게 쌀 수가 있나요?

1kg에 5,500원?

검색한 곳이 싸게 나온건지... 후기도 좋다고 하니

구매해봅니다.

작게 3kg만 택배비 포함해서 19,500원.

이만원이 되지 않은 작은 금액입니다.

다음날 도착.

양이 상당합니다. 그 말 외에는 할 수가 없습니다.

시중에서 사먹는 가리비 조금만 사도 만원 이만원은 훌쩍 넘어가는데,

이 홍가리비는 이만원에 이정도 양이면 정말 양은 1등.

체감하기 위해 삶기위해 준비한 냄비에 들어있는 샷.

큰 냄비에 지금 보이는 양 두배정도를 넣고 찌는데

애들이 입을 벌리니 양이 너무 많아져서 반은 알만 빼서 넣고 찌는중...

사실 찐다기 보다는 삶는거죠.

찌는게 보편적으로 먹는 방법이지만 그것보단 이게 물만 넣고 끊이면 되니

편하기도하고 맛도 좋습니다. 준비에서 부터 삶고 먹기까지

5분이면 충분합니다.

삼인 가족이 한끼 먹는데 삼분에 일, 1kg 해도 적당한 양입니다.

집에 많이 먹는 사람이 없어서 그렇지만 좀 넉넉하게 먹으려면 2kg만해도

삼인가족은 푸짐하게 먹게 되네요.

우리집 냉장고에는 아직 두번 먹을 양이 더 있어요. ^^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면 하루 이틀은 더 먹을 수 있어요.

쪄서 먹은 사진.

그냥 삶아서 먹는 것과 또 맛이 다르네요.

싱싱한 가리비 바로 먹으니 참 맛있습니다.

조만간에 친구들과 펜션 놀러갈때 가져가면 다들 좋아하겠네요.

이만원에 이정도의 가리비를 먹을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참고로 제가 주문한 곳은 아래 명함 참조하세요.

깔끔하게 잘 해주네요.

from http://garlicnoodle.tistory.com/8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