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8 KBS 연예대상 후보

토픽셀프 2018. 12. 23. 02:43

2018 KBS 연예대상 후보

안녕하세요! 종그리입니다! 지금 KBS 연예대상이 진행중이지요. 다양한 연예인들이 다양하게 모여들고 있는 상황인데요. 매번 개최되는 시상식이긴 해도 항상 누가 상을 받을까 궁금하실텐데요.

저번 연예대상은 파업때문에 개최하지 않았던 KBS이지만, 그렇기에 더욱 궁금증과 호기심이 커지는 연예대상인 듯 합니다.

올해도 역시나 공영방송 KBS를 통해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많이보았다고 생각했고, 올한해도 열심히 무사무탈하게 잘 활동하신 연예인들의 수고를 기리기 위해서라도 대상은 나와야 하죠!

첫번째 KBS 연예대상 후보로 오른 사람은 과거 도박사건으로 논란이 되었던 김준호인데요. 물론 사건이 있긴 했어도 이후로 자숙하고 꾸준히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잘 활동해왔기에 상을 받을만한 자격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 후보는 이영자인데요.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해는 고속도로 휴게소 소떡소떡을 널리 알린 장본인이기도 하죠.

맛깔나는 음식이나 먹는걸 사랑하는 저로써는 어쩜 저리 음식묘사를 잘하시는지 흥미롭기도하고 환호성이 나올 따름입니다. 더군다나 전참시에서는 조금은 내성적이어 보이는듯한 매니저와의 엄청난 꿀케미도 보여주고 있기도 한데요. 그것도 볼만한 포인트 중 하나이죠.

3번째 후보는 바로바로 유재석씨이죠. 유재석은 3사에서 거의 항상 후보로 거론되기에, 그리고 국내 최고의 MC이기에 따로 뭐 거론할필요는 없겠지요 ㅎㅎ 아주 대단하고 성심좋고 진행잘하는 분입니다!

활동도 곳곳에서 잘하고 계시구요 게스트마다 흥미롭게 잘 살려내시는 능력까지 대단합니다.

4번째 후보는 신동엽씨인데, 미우새를 통해 항상 만나뵙고있고 저 또한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독특한 그만의 섹드립 캐릭터가 있다보니 더욱 눈에 익는듯한느낌이랄까 그렇습니다.

마지막 후보로는 본 성함보다도 대박이 아버지로 더 유명해져있는 이동국씨입니다. 대박이와 같이 TV에 나오면서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기도 하고 훈훈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저는.

네 오늘은 이렇게 KBS 연예대상 후보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누가 받을진 모르겠지만 항상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모습 보기좋고 누가 받던 모두들 수고하셨고 1등만이 기억되진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겐 정말 다 재미있고 재치넘치는 분들이었고 꼭 후보에 오르지 못했더라도 멋진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오늘 종그리는 물러나겠구요 연예대상 재미있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연예대상 역시 연말을 마무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들 중 가장 빨리한게 KBS가 아닌가 싶습니다. 완전 마지막엔 종소리를 보는 재미도 있는데 말이죠. 자 그럼 앞으로 연예,연기대상마다 시간이나 후보를 착착 정리해서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구요.

날씨도 추운데 어디 왠만하면 돌아다니지 마시구 집에서 따뜻하게 몸조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모든 분들이 저에게 소중하니까요!!

from http://issueteller1.tistory.com/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