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 참견 시점 황광희 통화 누구랑했나?

전지적 참견 시점 황광희 통화 누구랑했나?

지난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황광희와 황광히 매니저의 출연을 예고했어요.

오늘 방송 될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황광희가 전역 직 후 누군가에게 전화통화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과연 전지적 참견 시점 황광희 통화 상대는 누구였을까요?

바로 무한도전 멤버였던 유재석과 박명수 그리고 무한도전 PD였던 김태호에게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3명중 첫 통화 상대는 누구일까요?

황광희가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PD 중 한 사람에게 "형한테 제일 먼저 전화했어요"라며 인사를 건냈다던데....

몹시 궁금해서 제가 예측해보건데 황광희 통화 첨으로 한 상대는 유재석일꺼라 예상해 봅니다 ㅋㅋㅋ

또 전지적 참견 시점 황광희는 유재석, 박명수, 김태호PD에게 연락했는데 세 사람의 애정 가득한 조언에 "속일 수가 없어, 너무 다 알고 있어!"라며 진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이....

그 중 김태호PD가 황광희에게 민간인 사회 처세술을 전수하면서 '박명수 공략법'을 알려줬다고..... 김태호PD가 밝히는 '박명수 공략법'에 황광희와 황광희 매니저는 빵 터졌다던데, 과연 그 공략법은 무엇일까요? 저는 오늘 밤 11시 5분 본방사수할꺼에요!

from http://bboggoc.tistory.com/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