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여수밥상 - 간장게장, 전복장 맛집

안녕하세요 노뎁이의 소울메이트 찌붕입니다.

추석 전에 어르신들 가족들 무슨 선물을 해드릴까 참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렇게 저렇게 어르신들 사용하기 힘드신 쌓아두기만 하는 기기 같은 제품보다는 어차피 음식은 해서 드시니 뭘로 해드릴까 생각해봤는데요, 장 담그는 게 쉽지가 않잖아요~ 만들기도 귀찮고 하지만 한번 담그면 밥도둑! 그래서 장을 선물해드리기로 하고 여기저기 찾아봤죠! 뭐니 뭐니해도 전라도 음식이 맛이 최고잖아요? 그래서 후기는 별로 없지만 여수를 믿어보자 하고 여수밥상에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게다가 여수의 유명한 돌게~!! 꽃게 아니구요, 돌게랍니다~! 돌게는 크기가 작아요 하지만 매우 알차고 쫄깃하답니다.

여수밥상 - 간장게장, 전복장

http://www.여수밥상.com

배달이 왔습니다. ㅎㅎ 장이 도착하자마자 포장이 너무 예뻐서 감동! 이대로 선물해드려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했어요. 그런데 어머나 개별 포장도 너무 귀엽고 예쁜 미니 장독대 모양!! 너무 귀엽다는 ㅋㅋ 양도 딱 가족끼리 질리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이고 딱 좋았어요~! 작아 보이지만 안에 양이 꽤 많더라구요.

제일 먼저 열어본 건 게장입니다! 미니미니하고 아주 귀여운데 살이 쫀쫀하니 꽉 찼어요! 특히 맘에 든 건 돌게 껍데기에 밥 비빔! 와 이거 진짜 너무 맛있고 비주얼도 최고! 큰 게로 해놓으면 좀 보기 안 좋을 것 같은데 작아서 데코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작은 다리 하나하나에도 살이 쫀득하게 다 붙어있다는 거! 다 발라먹어야해요 진짜 남길 게 없음. 달콤하고 짭쪼름한 게 완전 밥도둑입니다.

두번째 시식은 전복장! 전복장은 일단 미니 사이즈가 아니고 중간 정도되는 사이즈입니다. 전복장은 내장과 이빨을 잘라 제거해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씹는 맛이 있어요, 오독오독하고 아주 맛납니다!

둘 다 먹어본 결과 여수 밥상은 대체적으로 장맛이 달콤짭짤 누구나 맛있다고 할만한 호불호가 없을것 같아요. 딱 대중화되어있는 맛이에요. 선물하기 괜찮은 제품! 개인적으로 저는 게장을 더 추천합니다. 제가 비린 맛에 예민한데 이건 하나도 비리지가 않아요. 전복장도 물론 비리지 않지만 꼭 두 개 중에 하나만 먹으라면 게장! 돌게 딱지땜에 반했나 봐ㅋㅋㅋㅋ 돌게 내장이 달큼하면서 바다 맛이 납니다. 강추예요!! 여수밥상 게장, 전복장은 장계의 jmt!! 존맛탱입니다. 밑에는 구입 가능한 url이에요. 여러분도 맛난 장으로 밥도둑 경험하세요~! (가격은 사이트에 자세히!)

from http://nodepstory.tistory.com/1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