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KBS 연예대상 대상후보 생방송

2018 KBS 연예대상 대상후보 생방송

2018 KBS 예능방송인 별들의 축제 KBS 연예대상이 12월 22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KBS 연예대상 MC로는 배우 신현준, 배우 윤시윤, 가수 설현이 맡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2018 올 한해 KBS는 어떤 예능인과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을까요.

2018 KBS 연예대상 생방송 시청하기

올해로 벌써 16회째를 맞는 KBS 연예대상은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벌써부터 대상후보가 기사를 통해 오르내리는 등 화제입니다. 이번 16회 KBS 연예대상 대상은 과연 누가 차지할까요. 생방송으로 지켜보시죠.

KBS 연예가중계 안방주인 배우 신현준을 필두로 배우 윤시윤, 가수 설현이 MC로 나서며 더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2018 KBS 연예대상 본상 생방송은 오후 9시 2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고, 7시 50분부터 레드카펫 행사가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KBS 온에어, pooq tv, 페이스북, My k 를 통해 온라인 시청 가능하니 레드카펫 행사를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2018 KBS 연예대상 대상후보는 벌써부터 화제인데요. 1박2일의 김준호, 안녕하세요의 신동엽 이영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동국, 해피투게더의 유재석입니다.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는 국민MC 유재석의 독주를 막은 김종민이 이번 후보에서는 빠지게 되었고, 그를 이어 1박2일의 김준호가 다시 후보에 올라왔습니다.

이번 2018 KBS 생방송 연예대상에서 가장 주목할 후보는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개그맨 신동엽과 개그우먼 이영자의 집안 싸움입니다. 신흥강자로 떠오른 개그우먼 이영자의 활약이 기대가 됬는데요. 이번 2018 KBS 생방송 연예대상에서 이영자가 대상을 거머쥔다면, KBS 연예대상 역대 최초의 여자 대상 수상자가 된다고 합니다. 역사적인 결과가 될 수 있으니 생방송으로 지켜보아야 겠죠.

2018 KBS 생방송 연예대상 또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대박이 아빠 이동국입니다.

신흥강자로 이번 후보에서 눈에 띄는데요. 전통 강호들을 꺾고 대상을 거머쥘 수 있을지도 기대대는 부분입니다. 7시 50분부터 온라인 KBS 온에어, pooq tv, 페이스북, My k 를 통해 레드카펫 행사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9시 20분 본 방송도 생중계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018 KBS 생방송 연예대상. 대망의 대상 수상자는 누가 될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왕의귀환이던 신흥 강자가 출연하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KBS 연예대상 생방송 9시20분 곧 시작합니다.

from http://infomodu.tistory.com/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