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딸 살인자아빠 공개(범인얼굴 사진)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딸 살인자아빠 공개(범인얼굴 사진)

두달전 이혼한 전처를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무참히 살해한 등촌동 살인사건 범인인 김종선의 세딸들이 살인자아빠 공개를 했다.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 이씨는 폭력적인 남편 때문에 세 딸들을 데리고 주거지를 6번이나 옮겼지만 살인자 김종선은 피해자 차량에 몰래 GPS까지 붙여 위치 추척을 했다.

등촌동 아파트에 정착한지 6개월된 시점인 10월 22일 새벽 4시 40분쯤 피해자는 운동을 하기 위해 집을 나섰다.

이에 가발까지 쓰고 기다리고 있던 김종선은 주차장으로 가는 피해자를 쫒아가 미리 준비한 흉기로 마구 찔러댔다.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인 이씨는 그 자리에서 숨졌다.

등촌동 전처 살인사건이 생긴지 두 달만에 가해자이자 피해자의 딸들이 살인자아빠 얼굴공개를 한 것이다.

아래는 보배드림 게시판에 피해자딸이 쓴 글과 살인자아빠인 범인 얼굴 사진 공개 내용이다.

안녕하세요.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의 딸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동참을 해주셨고 일면식도 없는 저희들에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길거리에서 많은 분들이 서명운동에 참여해주시고 국가기관 관계자분들께서도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위로가 저희에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날로부터 60일이 되는 날입니다.

저희 가족들은 아직도 그 날을 잊지 못합니다..

살인자가 돌아가신 엄마와 저희 가족 중 누구를 죽일까. 목숨을 가지고 저울질을 했다하더라구요..

이에 또 한번 저의 가족들은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내일 1심 첫 재판이 열립니다.

저는 아직 그 살인자가 두렵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의 격려가 있었고 제 가족들,그리고 사랑하는 엄마를 위해 저는 끝까지 싸울것입니다.

저의 간절함이 살인자에 대한 두려움을 이길 수 있게 작은 힘을 보태주세요.

길고 긴 싸움 앞에서 제가 무너지지 않게 도와주세요.

서명 링크 입니다.

https://goo.gl/forms/yMgUHgPUGyFUXSzU2

끝으로 저는 살인자인 아빠의 신상공개를 하려합니다.

이 잔인한 살인자 김종선이 다시는 사회에 나오지 못하도록. 저희 가족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도록 멀리 퍼트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딸은 살인자아빠를 아빠라고 부르지 않는다.

살인자라고 부른다.

살인자 김종선은 살인 하기전 누구를 죽일까 목숨을 가지고 저울질 했다는 말도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 없다.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딸은 범인인 살인자아빠 사진을 멀리 퍼뜨려 달라고 당부까지 잊지 않았다.

살인자아빠가 다시 사회로 돌아온다면 세 딸의 목숨 마저 위험할지도 모른다.

아래는 등촌동 살인사건 피해자 딸이 살인자아빠에 대한 엄중한 처벌 촉구를 목적으로 재판부에 제출할 서명운동을 하고 있다..

‘강서구 아파트 살인사건’ 피의자 법정최고형 선고 촉구 서명 운동

2018년 10월 22일, 22년간의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피해 여성이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살해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에 가해자인 아빠를 법정최고형에 처해달라는 딸의 청원이 국민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번 강력살인 사건은 우발적인 범행이 아닌 결혼생활 내내 이어진 끔찍한 가정폭력의 결과물입니다.

피해 여성은 22년 동안 수차례 공권력에 도움을 청했지만, 국가의 무관심과 무능력으로 무엇보다 소중한 목숨을 잃고 말았습니다. 남겨진 유가족은 가벼운 처벌로 가해자가 출소하여 재범을 저지를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40대의 젊은 나이에 생을 달리한 고인을 추모하고, 이같은 일이 우리 사회에서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가해자에게 법정최고형인 사형이 선고되기를 촉구하는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터치하거나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한다.

부디 범인인 살인자아빠가 법정최고형에 선고 받길 바란다.

https://goo.gl/forms/yMgUHgPUGyFUXSzU2

from http://bboggoc.tistory.com/9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