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홋카이도 여행] G9에서 삿포로 땡처리 항공권 구매

9월에 지진때문에 얼그러졌었던

그렇게 기대했었던 홋카이도 여행..

그 대신 오키나와를 다녀오긴 했었지만

괜히 홋카이도 여행기를 보면 억울하고 그래서

결국 홋카이도 항공권을 다시 질렀어요 ㅋㅋ

매일 G9 항공권 검색하면서 보다가

우연히 적당한 가격대 발견 !

사실 이것보다 저렴한것도 있었는데

제가 이걸 고른 이유는

진에어라서 !!

왕복 시간대도 좋은데다

진에어는 위탁수하물과 간단 기내식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거든요 ~

(기타큐슈, 오사카, 도쿄 노선 제외)

규정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일본노선 15KG 1개라고 적혀있어요 ㅎㅎ

G9를 통해서 예약한거였지만

하나투어 땡처리를 위탁해준거라

결과적으로는 하나투어에서 진행하더라구요

그래서 결제시한도 갑자기 변경된거 연락오고

부랴부랴 예약을 했더랬죠 ㅋㅋ

원래 금액은 149,000원이고

여기에 발권수수료 만원이 더해져서

총 요금은 159,000원

(사실 저렴한편은 아니죠ㅠ)

근데 지금 G9에서 일본 노선을

기본 3천원 할인해주고 있는덕에

자동 할인이 되서 결제금액은 156,000원!

사실 날짜를 좀 바꾸고싶어서

예약할지말지 엄청 고민했었는데..

이스타항공이 갑자기 가격으로 장난질을 해서

그냥 이걸로 결제까지 다 했습니다

(원래 이스타로 더 저렴하게 가려했었는데..

또 나중에 보니까 이스타가 가격을 더 내림 -_-; )

땡처리항공권은 단체 발권이라

바로 발권이 안되더라구요?

출발 전날까지는 해준다고 하더니

출발 2일정도 전에 발권이 되었습니다

요게 하나투어에서 이메일로 보내준

전자항공권입니다

한국 출국편에서는 확인을 했고

일본 귀국편에서는 필요없다 하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뿌듯했던건

원래 금액이 왕복 619,100원 !!!

물론 이건 그냥 정가그대로 적은거겠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마침 제가 가는 기간에

신라 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서 이벤트로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여행 5일전이였나?

이걸 보자마자 부랴부랴 참여하기 클릭 ㅋㅋ

근데 주말끼고 그래서 연락이 없길레

안되는건가싶어 다른곳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바로 연락이 와서

여행 바로 전날에 여행자보험까지

무료로 알차게 들었습니다^^

더 아낄 수 있었는데 못아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은 기간에 잘 다녀온 홋카이도 여행 !

지진도 있었고, 비수기라 저렴해지긴 했지만

15만원에 항공권 끊은걸로 만족했네요~

from http://9354.tistory.com/9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