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런닝머신렌탈 집에서운동

토픽셀프 2018. 12. 21. 20:05

런닝머신렌탈 집에서운동

런닝머신렌탈 집에서운동

나가서 운동하기 힘든 여러가지 핑계들.

이제 그 핑계 쉿 !!

미세먼지로 인해서, 집에서도 할수 있는

너무나 좋은 운동기구가 나오는 요즘

다이어트 하면 가장 필수이자,

내가아닌 런닝머신이 살을 빼주는 기계로

집에서운동이 가능한 런닝머신렌탈 신제품 소개해요

굉장히 유명한 디자이너가 만들었다는

중국 내놓으라는 유명 운동기구 _ 런닝머신렌탈

크로스엑스런 _ 한달 19.900 원으로

온가족이 모두 함께 걸으면서 혹은 뛰면서

유산소 대표적인 운동을 맘껏 하실수 있으니,

이제 집에서 운동 시작해 보자구요

헬스장에서 몇백만원씩 하는 고가의 런닝머신과

크로스엑스런 기능면에서나 차이 없어요 없어

12키로까지 빠른 속도감을

자랑하는 요 녀석

월 19.900 원 이지만, 제휴 카드가 있어서

런닝머신렌탈 6.900 원으로 사용도 가능 해요

자세한 전화로 물어보기 : 1 6 6 1 - 5 2 4 8

화이트와 베이비핑크 ~

100키로 미만의 체중이라면

걱정 없이 걸을수도 뛸수도 있어요.

최고 속도를 12km 나 낼수 있는데,

전 헬스장을 가도 7이상은 할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7도 뛰게 된다는 ~

12키로면 엄청 빠른 속도예요

정말 전력 질수 하는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가볍지만 쏙쏙히 다 들어 있는 기능

휴대폰및 테블렉 거치대로 더욱 즐거운 운동을 이어갈수 있도록 했고,

헬스장 고급 런닝머신처럼

한번의 터치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원터치 속도 바로 작동,

음이온 기능과 자동 프로그램으로

내가 운동한 시간과 거리,

칼로리를 확인 할수도 있어요.

안전키 물론 있어서, 바로 작동 정지 또한 당연히 가능 하답니다

2019년형인 만큼 !! 여러 테스트와 실험을통해 검사완료된

크로스엑스런 런닝머신렌탈

5시간을 연속 달리고 뛸수 있어

고성능 머터를 장착한 가정용 고급형

런닝머신이랍니닷/

100키로 미만이라면 얼마든지 뛰고 걷고

층간 소음부분에 대해선 아무런 걱정 없으니

염려 마시고 ~ 런닝머신렌탈 하세요.

운동도 더욱 즐겁게 할수 있도록

여러 어플 기능들까지 추가가 되여 있네요..

접어서 보관은 가능 하지만,

접어놓고 있으면 되요 안되요 ?

안되요옹 ~~ ㅎㅎㅎㅎ

사이즈도 다른 큼직한 떵어리와 달리,

슬림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퀄리티로

가정에서 하는 런닝머신 신제품 렌탈로

부담 없이 지금 예약해 보시길 바립니다.

지금 전화로 문의해 보시고,

크로스엑스런 런닝머신렌탈 신청해 보세요

from http://shiny-youth83.tistory.com/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