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영옥 손자사고

토픽셀프 2018. 12. 21. 19:19

김영옥 손자사고

'마이웨이' 김영옥이 손자의 사고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배우 김영옥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손자를 교통사고로 잃을 뻔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영옥은 “손자가 지금 서른살인데 사고난 지 3년 됐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술을 만땅으로 먹은 놈이 대포차에 면허도 없었다.

길에서 택시를 잡고 있는 손자를 쳤는데 인도까지 차가 올라오니 어떻게 할 방법도 없었다.

(손자는) 뒤에서 치여서 차에 치인 줄도 몰랐다고 하더라”라고 사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김영옥은 “혼수상태까지 갔다가 살아난 아이다. 그러니 얼마나 놀랐겠냐”며

당시의 비통했던 심경을 밝혔습니다. 다행히 김영옥의 손자는 의식을 회복하고

휠체어를 타고 움직일 수 있을 만큼 좋아졌다고 합니다.

김영옥은 “잘 견디면서 좋아졌다. 그게 고맙다”며 손자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한 가족의 불행은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아들을 간호해 온 김영옥의 딸이 사고1년 만에 급격한 건강 악화를 겪은 것 입니다.

김영옥은 “딸이 그 곁에서 의식이 돌아오라고 마사지해주다 자기가 쓰러졌다”면서

“걔가 아프면 마음이 아프다. 그저 우리 딸 건강해야 한다는 생각 밖에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김영옥은 “그저 우리 딸 건강하라고 기도한다. 딸한테도 ‘네가 건강해야 손자도 일어난다.

내가 애 데리고 있는 동안 걱정말고 섭생 잘하고 견뎌라’라고 말한다”며

“’내가 버텨야 손주를 챙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건강을 더욱 챙기게 되더라.

내가 (손주를) 돌보는 것도 있지만 손주가 나를 돌보는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시간이 약이겠죠. 그렇게 생각해야지”라며 “아무 일 없이

'이대로만이라도 버텨다오'라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from http://dddddng.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