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오 벅 가수 김병수 사기 혐의 피소, 피해자 선천 없다 고소 "결혼...

듀오 벅 가수 김병수 사기 혐의 피소, 피해자 선천 없다 고소 "결혼 부인 정윤영" 가족사

듀오 벅 출신 가수 김병수가 억대 사기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온라인 연예매체 SBS funE는 21일 "'맨발의 청춘’이라는 곡을 히트시키며 1990년 대 그룹 벅으로 인기리에 활동한 가수 김병수가 억대의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병수가 자신을 유명 기획자라고 속여 A씨에 접근, 1억원을 투자하면 매월 200만원의 배당금을 주겠다고 해서 지난 2012년 두차례에 걸쳐 1억원을 보냈으나 원금과 배당금 총 1억 700만원을 돌려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A씨는 "원금 상환 등을 요구할 때마다 김병수는 자신이 해외 유명 팝스타 내한 및 한류스타 공연을 맡았다거나 비트코인 사업 계획서 등을 보여주며 수익금이 나면 준다고 했지만 아직까지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3개월 전부터는 김병수가 아예 A씨의 연락도 피하고 있어 고소를 하게됐다고 합니다.

한편, 김병수는 1995년 듀오 벅으로 데뷔해 ‘맨발의 청춘’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병수는 지난 2016년 JTBC ‘슈가맨’에 출연해 “음반작업을 하다가 공연 사업을 하고 있다. 중국 콘텐츠 비즈니스도 하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습니다.

김병수 사기혐의

음반제작자 전 벅 가수 김병수

벅 가수 김병수 나이 음력 1970년생

출생 음력 1970년 12월 29일

그룹 벅

소속 스타섬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병수 아내 정윤영 발레

A씨는 김병수가 3개월 전부터 자신의 연락을 피하고 있다며 “더 이상 인내와 선처는 필요 없다고 생각해 고소하게 됐다”고 말했다.

벅은 1995년 김병수ㆍ박성준이 팀을 이뤄 데뷔했으며 2000년 팀이 해체될 때까지 4장의 음반을 냈다. 김병수는 현재 스타섬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캔의 음반을 제작했다.

박성준은 2011년 결혼에 골인했고, 김병수는 공연기획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박성준과 김병수가 2012년 2월 개그 콘서트 위대한 유산에서 특별출연으로 오랜만에 방송가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2016년 7월 5일에는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유재석 팀의 마지막 슈가맨으로 출연했으며 슈가송은 맨발의 청춘. 쇼맨으로 김태우와 서인영이 불렀지만 UN을 앞세운 유희열 팀에 패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34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