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전복돌솥밥 맛집 서귀포 대우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1552-2 | 대우정

제주 전복돌솥밥 맛집 서귀포 대우정에 다녀왔어요

제주하면 전복...전복돌솥밥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서귀포 신시가지쪽에 위치한 대우정에 다녀왔어요

중문에도 가람돌솥밥이라는 곳에 작년에 다녀오긴 했는데....그냥 무난하더라구요

대우정도 큰 기대는 안하고 한번 가봤어요

저녁을 먹으러 가서 많이 어둡네요

제주 고메위크 맛집 인증서가 있네요

공신력있는건가요??

잘모르겠어요

하여튼 2016년, 2017년, 2018년

3회 3년동안 선정이네요

제주도 답게 그리고 관광지 답게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

돌솥세트

갈치조림정식

고등어구이 세트

전복요리와 전복죽 그리고 식사메뉴가 있네요

우리는 전복돌솥밥과, 해물뚝배기를 주문했습니다.

해물뚝배기는 밥이 같이 나오구요

돌솥밥은 아니고 일반쌀밥이 나와요

반찬이 몇가지 나오는데... 먹을만합니다.

특별히 맛있는건 아니구요

해물뚝배기에요

딱새우, 전복, 게, 조개등이 들어가있는

이름그대로 해물뚝배기에요

맛은 쏘~쏘~

전복돌솥비빔밥은 이름그대로

돌솥밥위에 전복이 듬뿍 나오네요

마가린과 간장과 비벼 먹으면 맛있다네요

그래서 비벼 먹어봤지만

애매하네요

정확한 레시피가 없어요

예를 들어 마가린 1스푼에 간장 반스푼이라든지...

주관적으로 적당히 넣고 비볐는데....

아무맛도 안나고 느끼해서 좀더 넣었더니 짜기만하고....

고소한 마가린맛은 아니네요

좀 느끼한 맛이에요

커피는 셀프입니다.

전 이건 은근히 좋더라구요

나가서 입가심겸해서 한잔 마시는게 나름 좋더라구요

뭐 그냥 평범하고 무난한 서귀포 대우정 이였어요

서귀포시 법환동에 있습니다.

올레7코스, 법환포구 근처에요

식사하시고 산책겸해서 한바퀴 걸어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근처에 뻘떡낙지, 김만복김밥등 다른 식당도 많이 있습니다.

관광겸해서 법환동 한바퀴 둘러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from http://housemodel.tistory.com/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