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진진 낸시랭 출생 진실 반박 정체 나이

왕진진 낸시랭 출생 진실 반박 정체 나이

한밤에선 낸시랭이 왕진진과 이혼소송을 진행 중인 심경을 전했다. 남편 왕진진의 전과, 사칭, 출신 사기 등의 의혹부터 리벤지 포르노 협박까지 두 사람은 결혼 10개월만에 이혼소송에 들어갔다.

한밤 제작진은 낸시랭의 현재 심정이 어떤지 묻기 위해 낸시랭의 개인전을 찾았다는데, 낸시랭에게 '정말 왕진진의 실체를 몰랐나.' 라고 묻자 왕진진은 파라다이스 그룹의 서자이며 상속 문제로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다며 눈물을 흘리며 말했고, 그 모습에 남편을 믿었다고 한다.

기자회견 당시 사람들이 왜 의혹을 제기하는지 몰랐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뒤에 낸시랭도 거짓말을 하고 있음을 느꼈고 왕진진의 친모로 추측되는 사람을 만나 세가지 진실을 알게 되었단다.

낸시랭이 친모를 찾아가 알게 된 첫번째는 마카오가 아닌 전라도에서 태어났다는 사실과 두번째 아버지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회장이 아니라 농사를 짓다가 경운기 사고로 돌아가셨다는 것이었다.

왕진진의 거짓말을 알게 된 후에도 자신이 선택한 사랑이었기에 가정을 지키려 했는데, 의문이 가는 부분에 대하여 묻기만 해도 왕진진은 폭행으로 대했다고 한다. 폭행으로 인해 죽어버리고 싶은 마음도 생겼지만, 지인의 도움으로 고비를 넘겼고 작품을 통해 슬픔을 승화시켰다고 한다.

왕진진은 낸시랭의 출생진실 인터뷰 폭로에 반박했는데, '낸시랭이 왜 저런 식으로 말을 조작해서 대중 앞에 저런 행동을 한 것인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할 수 없다.'

'시골에 계신 어머니가 어제 '한밤' 에서 낸시랭의 거짓 인터뷰를 하는 것에 충격을 받았다. 시골에 계신 어머니를 욕보이게 한 낸시랭의 행위는 정말 용서하기 어려울 것 같다. 왜 허위 사실을 태연하게 말 하는지 정말 황망할 뿐.' 이라고 햇다.

왕진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다. 전과가 12범인데 특수강도+강간, 교도관 폭행 등 미친놈이다. 2018년 한국을 흔든 사기꾼이자 성범죄자다. 낸시랭의 전남편이자 장자연의 편지 조작 사건으로 큰 논란을 일으킨 인물이다.

1999년 특수강도, 강관죄로 4년을 복역했고, 2003년 출소한 직후 또 특수 강도, 강간 혐의로 징역 8년을 선고 받았다. 현재 사기와 성범죄로 전자발찌를 찬 상태다.

from http://rigorani.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