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탐나는 크루' 이성재 딸 결혼, 부인 김진숙 자녀 이인영 "남편...

tvN '탐나는 크루' 이성재 딸 결혼, 부인 김진숙 자녀 이인영 "남편 집안 아버지 사망" 가족사

48세 이성재, 22세 장녀 결혼으로 사위 봤다 "속도위반 아냐"(공식)

배우 이성재(48)의 첫 딸이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8일 이성재의 장녀 이인영(22) 씨가 지난 15일 서울의 한 결혼식장에서 3년 교제한 남성과 결혼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성재의 장녀는 현재 캐나다 밴쿠버의 퍼포먼스 프로덕션에서 근무 중이다. 결혼하기는 다소 이른 나이지만 이성재는 딸의 선택을 존중해 결혼을 승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성재는 지난 2013년 두 딸과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적 있습니다.

이인영 씨의 결혼과 관련해 이성재의 소속사 쿰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성재의 큰 딸 이인영 씨가 결혼했고, 캐나에서 일을 하며 신혼을 즐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린 나이에 결혼한 것을 두고 "속도위반은 전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한편 현재 이성재는 tvN '탐나는 크루'에 출연 중이다.

이성재 딸 결혼

배우 이성재 프로필

출생: 1970년 8월 23일 (배우 이성재 나이 48세), 배우 이성재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 이성재 키: 180cm

배우자: 배우 이성재 부인 김진숙 (배우 이성재 결혼 1996년–)

부모: 이강태

형제자매: 이원재

자녀 슬하 2녀 딸 이인영, 이채영

이성재 집안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다. 본관은 전주(全州)이며 조선 태종 임금의 차남 효령대군 이보의 19대손이다.

아버지께서 삼성그룹의 임원 출신이신 영향인지, KBO 리그에서 김원준, 김현철 등과 더불어서 삼성 라이온즈의 팬이다. 2013년 시구를 할 때 오승환으로부터 투구 지도를 받았다. 하지만 아버지가 루게릭병으로 무려 20년 간 투병하다가 2014년 1월 29일에 위출혈이 겹치면서 갑작스럽게 타계하면서 이성재는 설을 앞두고 부친상을 당하게 되었다.

[1] 전주 이씨 효령대군 20세손, 시조 43세손 宰자 항렬이다. 바로 전 항렬은 康자 항렬, 부친 성함은 故 이강태 씨.

[2] 기업인, 2014년 루게릭병으로 별세했다.

[3] 나혼자산다 방영시 육군 중령이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학과 졸업자인데 빠른 1971년생 고현정과 동기라고 한다.

영화 올드보이에 유지태가 연기한 이우진 역할을 제의받은 수많은 배우 중 하나라고 한다. 거절한 이유는 스케줄 때문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으나 사실은 딸을 가진 아버지의 입장에서 도저히 배역을 맡을 자신이 없어서라고 한다.

서인국과는 두 편의 드라마(아들 녀석들, 왕의 얼굴)와 한 편의 예능(나 혼자 산다)에 모두 함께 출연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34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