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공식 트위터 설현 사진 모음1

AOA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Official_AOA/

AOA 공식 트위터 설현 사진 모음 (2012~2013년)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머리를 바꿔봤는데 어떤가용>_

AOA 설현입니다^_^

저희의 새노래 'GET OUT'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혜정언니와 한컷!

혜정언니가 멋진 의상을 입고있어요!! *_*

10월 8일,공개될 저희 'GET OUT' 2차 티저를 기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당!

저는 열심히 대본연습을 하고있답니다 ^____^히히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까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_^

내 딸 서영이 할 시간이닷!

다들 은수보러 고고싱~! 하실거죵??

그럼 좀 있다봐요!! 뿅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당!

오늘 눈이 엄청 많이 왔어요>_<

제가 만든 눈사람 화이트엔젤과 사진 찰칵!!

예쁘게 눈 뿌려준다던 찬미 덕분에 눈폭탄 맞았습니다ㅜㅜ

히히 모두들 눈조심! 감기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당!

AOA언니들이 끓여준 떡국을 공개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_< 히히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설현이에요! 오랜만이죠^ㅠ^? 여러분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사진 한 장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즐거운 설날되세요~!!

(사진 안뜸)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귀염둥이 후가 좋아하는 간장계란밥!!

갑자기 넘 먹고싶어서 만들어봤어용ㅎㅎ

그런데... 후가 먹던 밥이 더 맛있어 보이는건 왜일까요ㅠㅠ

못난이주의보 촬영 대기중이에요!!

야외 촬영인데 비가와서 걱정이에요ㅠㅠ

드디어 다음주 월요일 첫방이에요! 다들 본방사수 해주실거죠>_

오늘 제가 첫등장 하는 날이었는데 다들 본방사수하셨나요???

저두 마음 졸이면서 모니터를 했답니다^_^ 나리 많이 사랑해주시고

못난이주의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못난이 주의보 나리나리공나리 대기중!

대본연습하고있어요~~!!! 다들 본방사수하고있는거죠?! 요즘 너무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구 나리 많이 이뻐해주세요

설현입니다!ㅎㅎ

촬영 대기중 쉬는 시간에 동물원 나들이 대신 인형들이랑~~^_^ 기린이랑 강아지 너무 귀엽죠?! 그리고 저도...?ㅎㅎ

못난이주의보에서 나리나리의 짝꿍 이순재 선생님!!~

꽃보다 멋진 이순재 선생님과 꽃받침하고 한컷 >_

촬영장에서 많이 가르쳐주시는 이순재선생님~ 짱!!

우리 AOA블랙언니들이 컴백을 했어요>_

같이 활동을 하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나리나리도 응원할게요~! 모야 화이팅

촬영장에서 나리를 제~일 귀여워 해주시는 윤손하 선배님이랑~ 3

요즘 우리 큰 오빠 때문에 힘드시죠ㅜㅜ

준수 오빠 때찌때찌! 윤손하 선배님 화이팅~•_<

나리의 첫사랑 동우오빠랑ㅎㅎ! 드라마 안에서는 절 무시하는 동우 오빠지만 실제로는 아니랍니다ㅋㅋㅋ 동우오빠도 곧 나리의 매력에 빠지게 되겠죠?! 기대해주세요~

오랜만에 사남매가 뭉쳤습니다!!

한눈에 봐도 화목해보이죠?ㅎㅎㅎ

오늘도 못난이 주의보 많이 기대해주시고

저희 사남매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 무대의상 컨셉 스포!

할로윈데이래용ㅎㅎ!

설현이는 초록색 몬스터를 냠냐미^ㅇ^

이따가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해주세용 AOA 흔들려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저희 AOA의 첫 위문열차 무대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당^_^

철원 공기도 너무 좋고 저희도 힐링되는 공연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멋진 육군 제6사단 군인오빠들 감사합니당 화이팅

설현입니당!!!

저희 AOA가 벌!써! 500일이 되었어요>_<

축하해준 엘비스 너무 고맙구 평생 함께하잔 그약속 접수했따아!!!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애기 떠려니

from http://seolchoco.tistory.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