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현 휴식 원인 공식입장 & 실신영상

설현 휴식 원인 공식입장 & 실신영상.

걸그룹 AOA 설현이 행사 무대 중 실신하며 쓰러졌었다고하네요.

설현은 현재 병원 진료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합니다.

소속사는 “화약으로 인한 어지럼증 때문”이라고 말했다고하네요.

걸그룹 AOA는 15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참석해 특별공연 무대를 선보였다고합니다.

처음에 설현은 여러 곡에 맞춰 춤을 추면서 웃을 정도로 컨디션이 괜찮아 보였다고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곡을 남기고 헛구역질을 시작하면서 주저앉은 설현은 스스로 일어나지 못해 다른 멤버들의 부축을 받으며 겨우 일어섰고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무대에서 내려왔다고하네요.

설현의 무대 위 실신 소식은 팬이 직접 촬영한 영상 때문에 알려졌다고하네요.

현장을 방문했던 팬들은 “설현이 감기몸살에 걸렸다”는 말을 다른 멤버로부터 전해 들었다고 했지만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에 단순한 어지러움증이라고 해명했다고하네요.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전문 입니다.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AOA 설현의 몸 상태에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금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장에서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 바로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현 휴식 #원인 #공식입장 #실신영상

from http://idcwe.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