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태연 콘서트 사고

토픽셀프 2018. 12. 15. 20:57

태연 콘서트 사고

태연 콘서트 사고에 이목이 쏠렸습니다.

15일 오전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필리핀 팬

여러분 오늘 정말 최고 멋졌고 고마웠어요. 오늘 다시 한번 느끼지만

팬들 덕분에 웃어요"라고 감사인사를 전하며 장문의 글을 적었습니다.

이어 "그 어떤 거지같은 상황에서도 내가 힘내고 용기낼 수 있게 해주는건

팬여러분들 뿐이구나 싶어요 모든게 다 좋았고 좋지 않았어도

좋을 수 밖에 없었던 오늘인데 끝까지 인사 못해줘서 미안해요.

글쎄요. 너무 순식간에 태연하게 지나간 순간이라 다들 별일 아닌 것 같아 보이겠지만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충격적으로 몸과 마음이 아프네요"며

"좀 더 완벽한 공연 보여주지 못해서 미안하고 저에게 끝까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필리핀에서 다음에 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꼭. 정말 미안하고 고마워요"라고 갑작스러운 사고로 놀랐을 팬들을 다독였습니다.

그러면서 "더할 수 있었고 더 보여주고 잘하고 싶은게 제 마음이예요.

그건 언제나 늘 그래요. 저 뿐만 아니라 모두가 그럴거예요.

긴장 풀린 몇몇 빼고는 앞으로도 그러겠죠. 근데 이번 공연엔 문제가 많았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말로 설명할 수 없이 많은 감정들이 소모되었어요.

오롯이 우리가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빼앗긴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라고

문제가 있었음을 꼬집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특히 마닐라 팬 여러분들께 미안했고 앞으로의

공연 진행에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해요.

오늘 공연장에서 여러분께 받았던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만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 끝낼래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여러분은 오늘 정말 소름끼칠 정도로

열정적이었고 최고였어요. 또 반했어요. 소원 최고"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태연은 지난 14일 진행된 필리핀 솔로 콘서트에서

무대 장치에 머리를 부딪치는 사고를 당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rom http://dooroomii.com/8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