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 쇼핑몰 우켓 단골의 일기장ㅇㅅㅇ

여성 쇼핑몰은 우켓!!

어제는 태풍때문에 밖에 안나가고

집콕하면서 잠을 푹 잤네요ㅋ_ㅋ

오늘은 조금 늦게나마 점심을 먹고

여성 쇼핑몰 우켓에서

여태껏 구매헀던 옷들의 후기를

몇개만 간추려서 써볼까 해요!

지금부터

편하게 음슴체로 쓸건데 이해바래염

요건 전~~~에 구매했던 블라우스인데

청바지랑 코디하니까 짱예뻤음 ,,

소재도 시원하고 좋았당ㅎㅎ

바지랑 가방도

여성 쇼핑몰 우켓에서!

요건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얼굴은 스티커로 ㅎㅎㅎ

이 원피스는 앞뒤 기장이 달라서 옆모습이 예쁨 !

키 작은편인데도 많이 길지가 않아서 좋았당 헤헤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니 귀여운 코디 완성 ~

이건 청멜빵 형식의 반바지인데

안에 스프라이트 티를 입고

청멜빵 반바지를 입어 봤는데

너무 이쁨

참고로 내가 젤 좋아하는 코디!

글을 쓰다보니 멜빵형식의 옷들이 많은데

일단 난 귀여운 코디를 좋아하다보니

저런 옷들을 많이 구매하고 입는듯 !

이 멜빵바지는 와이드핏이라

구매하고선 너무 편해서 자주 입었는데

봄,여름,가을까지 이너만 바꿔가면서 저렇게 입으면

진짜 안덥고 시원하게 입을수 있음 ㅎㅎ

여성 쇼핑몰 우켓 단골인 제가

자기전 쓰는 일기장 여기까지!

솔직히 구매한 옷들 엄청 많은데

아직 못보여드린게 많아요ㅋㅋㅋ

다음에 또 보여드릴게요^^!

나만의 옷장

여성 쇼핑몰

우켓

from http://daybyday11.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