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범 -나나(NaNa)(Feat. 로꼬, AOMG)[듣기/가사]

★박재범 -나나(NaNa)(Feat. 로꼬, AOMG)[듣기/가사]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나(Na Na)'를 공개했다.

아 박재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좋아 사랑해 ㅜㅜㅜㅜㅜ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나나'는 지난 4월

'메트로놈(Metronome)'을 발표한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이다.

박재범 짱 좋음!!!

2PM 활동할때부터 좋아했었는데

넌 그냥 솔로가 낫다 ㅋㅋㅋㅋ

박재범은 '나나'가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 관련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에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일 나오는 노래 '나나'는 제목일 뿐입니다.

가수 나나 씨와 아무 관련 없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나나의 전신사진을 올려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ㅋㅋㅋㅋ사실 나도 나나 공개하기 전에

박재범 나나 이렇게 실검에 있길래

둘이 열애설 터진줄....

조마조마하며 클릭했는데 노래 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는 작곡에는 박재범과 차차말론,

작사에는 박재범과 로꼬와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또 AOMG 르꼬의 피처링이 더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재범 '나나'는 찜통 같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박재범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 '나나'는 한여름 밤의 파티를 연상케 하는 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후크송으로

많은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 이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재범 목소리도 너무 좋고~

몸은 사랑하고...☞☜

나나 노래도 너무 좋고!!!!

다 좋다 박재범은 사랑입니다!!!!!!!!+ㅁ+

박재범(Jay Park) -나나(NaNa)(Feat.Loco&AOMG)

기분 다운 될 수 없어 주말이니까

고민 따위는 다 버려 Cause I feel alright

제대로 즐길 줄 알면 Need a put yo hands up

내숭 떠는 여잔 저리가 그리고 쎈 척 하는 남자놈들

오늘 밤은 모두 Turn up 끝까지 달려봐 나는 우사인 볼트

웃고 떠들고 이쁜이들이

내 주위에 머물고 그 정도는 익숙하지 적어도

술을 먹고 또 먹어도 이 순간만큼

아무것도 상관없어 내일을 버려도

so 빈지노처럼 boogie on and on

비율이 딱 좋아 커플들 안 부러워

멋진 남자들 여자들은 꾸몄어 몸들이

안 떨어져 풀로 붙인 것처럼

한번 밖에 없는 젊은 시절 하루라도

그냥 보낼 수가 없어

여기서만 느낄 수 있는 희열

즐겨 즐겨 즐겨 즐겨

해운대로 가고 싶은 날씨 여름 밤에는 나는 못 참지

모두 다 맘은 다 똑같지 날 따라 해 If you like 2 Party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기분 다운 될 수 없어 주말이니까

고민 따위는 다 버려 Cause I feel alright

음악이 흘러나오고 나는 술을 또

들이부어 너를 발견하고부터

솔직하게 초반에는 좀 굼떴지만

지금에 난 너를 보면서만 숨셔

보아하니 일하는 곳은 후터스

온 몸이 전부 내 시선을 훔쳐

늦지 않게 마음 가는 대로 움직여

쌈디형이 말했지 누릴 수 있을 때 누려

뜨거운 여름 밤 멈출 수 없는 분위기

미국이든 일본이든 나는 누리지

하고 싶은 대로 할거야 난 뭐든 간에

내가 사는 인생이야 누가 보든 간에

안 해 네가 바라는 대론

이루어지니까 내가 말하는 대로

너도 후회하지 말고 원하는 대로 놀아

지금 이순간에도 지구는 계속 돌아 Let's go

해운대로 가고 싶은 날씨 여름 밤에는 나는 못 참지

모두 다 맘은 다 똑같지 날 따라 해 If you like 2 Party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from http://shw325.tistory.com/4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