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아르기닌 효능과 복용법 후기 알드릴게요

저는 과거 운동을 많이 좋아해서 여러 영양제를 먹어봤습니다.

현재 부상으로 운동을 2년 가까이 쉬면서 많이 줄였지만 예전부터 꾸준히 먹고 있던 영양제 L아르기닌을 소개 해 볼까합니다.

제가 이 영양제를 챙겨 먹게된 계기는 L아르기닌의 혈액순환과 남성 성기능 증가였습니다. L아르기닌 외에도 마카, 아연, 셀레늄, 비타민c 오메가3,레시틴, 피지움 등등을 섭취해 보았고 섭취중입니다.

우선 L아르기닌이 무엇인가? L아르기닌은 생물체의 필수 아미노산중 하나이며 상피세포, 뇌신경세포, 중성구, 산화질소 생성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중 산화질소는 혈관팽창을 시키는 물질로서 동맥을 이완시켜 혈액의 흐름을 원할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혈액순환 → 남성 발기에 좋다 인정하시죠?

L아르기닌은 호박씨, 해바라기씨, 두부 등으로 섭취 할 수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호박씨도 해바라기씨도 두부도 잘 안먹기 때문에 NOW푸드의 L아르기닌 함량 1000mg을 구입하여 먹고있습니다.

제품에 면역, 피로회복, 성장호르몬이라고 적어둔것은 20대에 정력, 발기증진, 천연 비아그라 라고 적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L아르기닌을 1주일동안 하루 2알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L아르기닌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였고 우리나라에서 파는건 함량이 적을뿐더러 비싸서 간단하게 해외 직구하였습니다. L아르기닌은 근육통증을 개선시키고 근육을 형성시키는데 도움까지 준다고 하니 운동하시는 형님 누님들은 필수로 챙겨 드셔야겠죠?

옆에는 제가 L아르기닌을 섭취하는 방법을 적어 두었습니다. L아르기닌은 1일 섭취 권장량은 4-20g 까지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저는 L아르기닌을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한알, 그리고 저녁에 잠들기전 한알 이렇게 하루 2알 2g을 일주일동안 섭취하였습니다.

L아르기닌의 권장량이 4g인데 이렇게 2g으로 섭취한 이유는 서양인기준으로 책정된 기준량과 그리고 예전에 제가 영양제를 많이 섭취할 당시

속 더부룩함 그리고 속아픔, 배탈등의 부작용이 있어 조심스럽게 2g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현재까지 효능은 아침에 조금 덜 피곤한것같은 플라시보효과와 빳빳한 발기감은 체감이 확실합니다. L아르기닌과 함께 복용하고있는 영양제는 쿠퍼액증가와 전립선 비대예방하는 소팔메토&피지움 그리고 레시틴이있습니다. 피지움 또한 크.. 효과 확실합니다. 피지움과 L아르기닌은 재구매 의사가 확실한 제품입니다. NOW푸드의 제품은 위의 사진에서 보다시피 통에 영양제의 사이즈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살짝 부담스러운 크기이지만 효과를 보시면 크기정도는 가뿐히 무시됩니다.

L아르기닌의 효능

1. 발기 강직도 증가 (엄청납니다.)

2. 피부 노화 방지

3. 혈액순환 및 심장 질환 예방

4. 남성 불임 치료에도 좋다고합니다. - 정자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어 정자수가 늘어납니다.

5. 면역 체께 강화

6. 모발 건강 및 손상 방지

7. 지방분해, 체지방 감소

8. 성장호르몬 촉진

9. 운동 서포터 - 근육회복에 도움을 주며 근육형성에도 기여합니다.

L아르기닌 복용법

하루 4-20g 복용합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소량 복용후 적정량으로 복용량을 늘리는것을 추천합니다.

몸에 좋지만 적당한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섭취시에는 공복에 섭취합니다. 저는 아침 기상 후 바로 섭취하였고 저녁에는 저녁식사 후 약 2시간 30분 후 섭취 하였습니다. L아르기닌 섭취시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총평 : 발기에 큰영향을주어 만족스럽다. 재구매의사 매우 높다

from http://ssup2.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