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성수 아내 사망사건

토픽셀프 2018. 12. 13. 21:45

김성수 아내 사망사건

2018/09/10 - [좋은생각] - 백다은 스폰서 폭로

김성수 아내 사망사건

쿨의 김성수가 아내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아픔을 겪은것으로 알려졌다.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는 김성수는 아내가 사망한 이후 딸과 힘든시간을 보냈었다고 털어놓았다.

김성수는 아내와 이혼한 상태였지만 전 남편으로써 상주자리를 지켰고 유가족들도 김성수가 상주로 나서는데 동의하였었다.

김성수는 아내의 죽음이후 상처를 받은것도 있지만, 딸인 혜빈이가 학교에 갔다가 인터넷에서 사건을 본 친구가 '너희엄마 칼맞아 죽었다며'라고 말했다더라. 정말 슬펐다고 말하였다.

김성수의 전 아내는 2012년 한 주점에서 벌어진 흉기 난동 사건으로 사망하였다. 그때 당시 시비가 붙은 한 남성이 일행에게 흉기를 휘둘렀고 김성수의 전처가 이에 숨졌다.

당시 막말로 글을 올리던 사람들에게 네티즌들은 "정말 못됬다 지금은 반성하고 있기를"," 아무리 나이가 어리더라도 그런 심한말을 서슴없이하나","무슨 생각으로 그런 막말을 내뱉었을까"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연 어머니를 잃은 아이에게 이렇게 생각없는 글을 쓰는 사람들은 뭐하고 살아가는 걸까요

from http://godthink.tistory.com/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