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릉역 여성 칼부림 사건 서든어택 배그 현피

선릉역 여성 칼부림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13일 선릉역에서 게임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이 다툼을 벌이다 여성이 말다툼중 소지하고있던 흉기로 상대방을 수차례 찌른혐의를 받고있습니다. 칼을 소지하고있었다는 점에서 계획적인 범죄임에 염려를 두고있습니다.

평상시에도 흉기를 소지하고 다닌거였다면 정신적으로도 문제가 있을거라는 의견이 많은데 일부 의견으로는 현실과 게임속 상황을 구분하지 못해 발생한 일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습니다. 게임중독으로 인한 정서적 문제일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가해자 여성 나이는 23세, 피해자 여성나이는 21세로 온라인게임을 통해 알게된 가해자와 피해자 두 여성은 만난 후 다툼을 벌이다가 흉기로 찌르게 되는 상황까지 오게 된것입니다. 칼부림 사건 현장 당시에는 피해자 여성의 친구도 함께 있었고 가해자 여성이 흉기를 휘두르자 경찰에 신고한것입니다.

두 여성은 3년전 서든어택이라는 온라인 FPS 게임을 통해 알게된 사이라고 진술했고 배틀그라운드 때문에 싸움이 났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피해자 여성은 등과 복부등을 칼에 찔린것으로 확인되었고 정확한 범행동기는 아직 알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피해자 여성은 현재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중에 있습니다.

from http://isfos.tistory.com/4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