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마닷) 잠적 연락두절

마이크로닷(마닷) 잠적 연락두절

최근 빚투 의혹으로 인해 논란이 되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 과거 20년전에 충북 제천에서 목장을 운영하던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지인과 친척, 동네 이웃들에게 거액을 빌렸고, 이후 뉴질랜드로 잠적했다는 소문이 퍼졌었는데, 이를 수사한 결과 실제로 있었던일로 판명되어 충북 제천경찰서에서는 인터폴에 마이크로닷의 부모에 대해 적색수배까지 요청한 상태였습니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부모님의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며 한분 한분 찾아가 직접 만나뵙고 이야기를 듣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닷의 부모 또한 정확하게 조사를 받겠다고 밝혔었는데... 이후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잠적했다는 말이 돌았고,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마이크로닷의 형 산체스가 12월 6일 발표 예정이었던 신곡발표를 미루고 모습을 감췄고, 현재 마이크로닷 또한 언론의 연락을 받지 않고 있으며, 경찰 또한 마이크로닷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마이크로닷은 최근 살고있던 집을 팔고 이사를 갔다고 하는데, 밤에 짐을 뺏다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로 귀국하여 조사를 받겠다고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 또한 뉴질랜드의 집과 식당 또한 이를 팔고 마이크로닷의 부모도 잠적을 감췄다고 합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2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