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 원피스 쇼핑몰 가을 원피스도 기대해용!

친구랑 부산에 놀러가기로 하기도

했고 우울한요즘 기분전환겸 해서

이번에 원피스 한벌 구매했어요.

평소에도 주로 원피스를 입기도 하고

원피스를 너무좋아하는 편이라

역시나 이번에도 여성 원피스 쇼핑몰을

알아보다 구매하게 됐어요.

여성 원피스 쇼핑몰에서 구매한 것은

도트끈이라는 이름의 원피스인데요.

이 원피스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디자인이기도 하고

생각했던 가격이 3~4만원이였는데,

34,000원으로 적당해서 선택 했어요.

코스라는 이름의 원피스도 있었는데

이 원피스 또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고민엄청많이 했어요.

두가지 모두구매하고 싶었지만

여름 막바지기도 해서 결국

도트끈 원피스로 했네요 ㅎㅎ

도트끈 원피스는

허리에 끈이 있어 허리를 잡아주는데

허리를 잡아주니까 더 날씬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점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원피스 색상도 2가지가 있었는데

기분전환하기에는 검은색상보다

밝은색상이 더좋겠다 싶어서

아이보리색으로 선택했어요.

선택은 아이보리로 했지만

도트끈 검은색상도 정말 이뻐요.

도트끈 같은 원피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색상 선택

고민 많이하시게 될거 같아요.

친구가 옷 정말 이쁘다고

해줘서 좋은 기분으로 놀러갔는데

부산에 도착했을때

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구요.

처음입는 옷인데 젖지않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금방 그쳐서

다행이였어요..

여성 원피스 도트끈을 구매하기 전에는

여름에 입기에 딱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상품받아서 입어보니

봄 가을에 자켓과 같이 입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제가 여성 원피스를 알아보다가

구매하게된 쇼핑몰은 우켓이라는 쇼핑몰인데요.

데일리,아메카지 쇼핑몰인데 원피스로

도 꽤 인기가 있는것 같았어요.

여름 다끝나서 알게된 쇼핑몰이지만

가을 원피스도 제마음에 쏙드는거

업뎃 되지않을까 내심 기대하고 있어요.

아무튼 이번 여름 원피스 쇼핑도

잘했고 가을 원피스 쇼핑도 잘했으면 좋겠어요.

마음에드는옷입고 기분좋게 잘놀고와서

만족스러운 하루였어요.

여성 원피스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우켓

완전 추천해요!

저랑 취향이 많이 다르실수도

있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류의

원피스들이 많더라구요.

from http://mongejoy.tistory.com/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