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적도 없이 사라진 마이크로닷 가족 일가!!

마이크로닷이 아들로서 책임질 부분이 있다고 말했지만, 산체스와 함께 이미 행방이 묘연한 상태인데요.

빛투 논란 이후 마이크로닷 가족이 자취를 감춘지 시간이 많이 지나고 있습니다.

빚투 논란에 불씨를 지핀 마이크로닷 가족은 지난달 피해자를 만나 직접 사과하겠다고 밝힌 바 있죠.

당시 마이크로닷의 모친은 전화 인터뷰에서 "직접 말씀드려야 되겠다 싶어서 전화 받았다. 이 사건에 대해서 조사 받을 거고 그렇기 때문에 절차를 현재 밟고 있다. 잠적하거나 도피하려는 의도는 하나도 없다. 문제 해결을 위해서 적극적인 행보를 취할 거다"고 말했구요.

하지만 마이크로닷 부모는 책임지겠다는 초기 대응과 달리 자취를 감춘 상태입니다. 경찰 등이 이들을 수소문했지만 여전히 마이크로닷 부모는 소식을 알리지 않고 있죠. 마이크로닷의 가족은 행방이 묘연해졌고 심지어 신곡 발표를 예고한 마이크로닷의 형 산체스는 신곡 발표 없이 그대로 잠적했구요.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살고 있다는 뉴질랜드의 집을 찾아가 봤는데요.

뉴질랜드 부촌 스톤필드와 땅값이 오르고 있다는 마누카우에 집 두채를 소유하고 있다는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보유한 부동산만 약 25억원 상당이라고 알려져 있죠.

그러나 마이크로닷 부모는 사건 이후 운영하던 레스토랑까지 팔고 잠적했습니다!!

게다가 어린 시절 뉴질랜드 생활이 어려웠다고 밝힌 마이크로닷은 명문 사립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했구요.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의 피해자는 "그 사람이 (TV에) 나왔다고 애들이 전화했다. 그래서 재방송을 봤는데 그 여자의 웃음소리가 아직도 귀에 들린다. 웃는 게 아직도 들린다"고 토로했습니다.

심지어 지금도 빚을 갚고 있다는 또 다른 피해자는 "남의 돈을 사기 치고 가져가서 그들이 호화생활을 하고 그렇게 사니까 화가 난다. 잡아서 거기에 대한 응징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호소한 상태입니다.

from http://dinoworld.tistory.com/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