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홍진영, 언니 3kg 빠진 눈물 사연 공개 "어머니 집안...

‘라디오스타’ 홍진영, 언니 3kg 빠진 눈물 사연 공개 "어머니 집안 홍선영 직업 가족사" 고백 홍진영 언니 3kg

홍진영 언니 3kg 빠진 사연...방송 후 펑펑 울어 홍진영이 언니가 방송 출연 후 3kg 빠진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모델 장윤주와 김원중,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출연합니다. 홍진영은 최근 언니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언니가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 등 후일담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또 흥 넘치는 행사의 여왕답게 ‘라디오스타’에서 광폭 행보를 예고해 모두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최근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는데, 자신의 화장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보정 효과가 들어있는 사진 앱을 개발 중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이와 관련해 사진에 잘 찍히는 방법까지 직접 전수할 예정 입니다.

행사, 화장품, 앱 개발에 이어 신인 제작까지 시작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그녀는 SNS를 활용한 최초의 오디션을 개최한다며, 신인 제작 계획과 이유를 밝혔습니다.

앞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따르릉’을 직접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트로트 EDM 곡 ‘달리거나 웃거나’의 멜로디를 공개했다. 이에 즉석에서 MC 차태현과의 컬래버레이션이 타진(?)됐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고 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이 동생보다 한 수 위의 '흥부자 포스'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18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최초 '여자 미우새'로 홍진영이 합류, 언니 홍선영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평소 게임 마니아로 유명한 홍진영은 이날도 집에서 컴퓨터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런 홍진영에게 "밥 먹자"며 자연스럽게 다가온 이는 바로 언니 홍선영. 5살 터울의 언니 홍선영은 홍진영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엄마 같은 언니라고 합니다.

이날도 언니 홍선영은 밥도 안 먹고 게임에만 집중하는 동생에게 엄마처럼 찰진 잔소리를 쏟아냈고, 홍진영은 언니의 잔소리에 투덜거리며 '현실 자매'답게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내 홍진영-홍선영 자매는 '흥자매'로 둔갑했다. 배달 음식이 오기 전 함께 TV를 보던 두 사람은 노래가 흘러나오자 자동으로 화음을 맞추기 시작했다. 급기야 춤까지 추면서 넘치는 흥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학창 시절 성악을 배운 언니 홍선영은 홍진영 뺨치는 노래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배달 음식이 도착한 후 홍진영-홍선영 자매의 먹방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아침부터 삼겹살에 김치전, 김치볶음밥까지 폭풍 흡입했다. 그러나 열심히 밥을 먹던 홍진영은 탄산음료를 계속 마시는 언니를 걱정스럽게 쳐다봤고, 홍선영은 "뚱뚱하다고 죽는 거 아니다"라며 동생을 의식했습니다.

이에 홍진영은 본격적으로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했다. 홍진영은 "헬스장을 언제 갈 거냐"고 물었고, 홍선영은 "트레이너한테 계속 연락 온다. 2년 전에 끊은 PT 언제 할 거냐고 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진짜 다이어트해야 되는데 이렇게 맛있는 걸 어떻게 포기하냐"고 토로했습니다.

또 언니 홍선영은 자신을 걱정해주는 동생에게 "다이어트해서 좀 더 건강하게 살자는 거 아니냐"면서도 "네 말 뜻은 아는데 밥 먹을 때 그런 얘기하지 마라. 짜증 나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머릿속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내 가슴에서 고기를 원하는데 어떡하냐"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한편 이날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은 마트에 가기 위해 차를 탔다. 홍진영-홍선영 자매는 차에 타자마자 화음 넣으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 안무까지 딱딱 맞추며 '흥자매'다운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습니다.

평소 홍진영을 아끼던 母벤저스는 이날만큼은 홍진영보다는 언니 홍선영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종국 어머니는 "언니가 너무 재밌다"며 연신 웃음을 터뜨렸고, MC 신동엽은 "팬이 된 느낌이다"라며 감탄했습니다.

미우새 홍진영 언니는 동생한테 용돈받고 사는건가요??

직업이 없나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1190025513823&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gjBSg-Agh6RKfX@hljXGY-gKmlq

집 살림해주고 생활비조로 돈 받는다고 알고있네요 참고로 홍진영 식구들 다 일안합니다 부모님들은 연세도 있으시고 홍진영 버는돈이 많으니 그거 관리하시고 그런다네요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2840616

홍진영 차 지바겐...클라스가 다르네요...

다른 연예인들과 클라스가 다르네요

지바겐...직접 차 몰고 다니네요

지바겐이 근데 겉으로 보기엔 상당히 승차감이 안좋을듯 한데...

홍진영 성형전

2017/12/31 - [화제인물누구] - 홍진영 몸매 움짤 전국노래자랑 MC 송해 부인상 산다는건 노래 연속 듣기 "아버지 홍금우 남자친구 축구선수 김진규?"

2018/02/24 - [화제인물누구] - 불후의 명곡, 홍진영 섹시한 남자..허영지 멍 "집안 아버지 홍금우 성형전 비키니"

2018/03/25 - [화제인물누구] - '인생술집' 홍진영 진해성, 사랑반 눈물반 나이 언급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무대

2018/06/06 - [화제인물누구] - ‘아침마당’ 남보원 사망 선고 13kg 감량 고백, 설운도 송해 평양공연 "부인 주길자" 사진

from http://yoyonew.tistory.com/32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