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공식입장 한혜진과 헤어진거 아니다 결별설 부인

전현무 공식입장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커플이 결별설을 부인하였다

전현무 소속사 와 한혜진 소속사는 10일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게 되느라 공식 입장이 조금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며 확인해본 결과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얼마전 불거진 결별설에 관해 사흘 만에 이를 부인했다.

얼마전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7일부터 헤어졌다는 의심을 받게되었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소원한 모습을 보였다는 이유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문제가 되었던 의혹은 언론 보도로 이어지며 논란에 불씨를 더욱더 키워버렸다. 하지만 지난 주말 동안 전현무와 한혜진 소속사는 침묵을 지켰다.

침묵하는 가운데 이날 오전 두 사람의 헤어졌다는 추가 보도가 나왔다. 다시 한번 전현무와 한혜진의 교제 여부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결국 전현무와 한혜진 양측 소속사가 입을 열었다. 특히 양측 소속사는 입장 발표가 늦어진 데 대해 전현무와 한혜진에게 직접사실을 확인하는 과정에 시간이 조금 늦어졌다며 설명하였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지금까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현재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 녹화에도 함께하고 있다고 한다.

from http://nows365.tistory.com/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