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C 이태양 양심선언, 승부조작 기자회견 문우람 폭행 폭로 "부인 김희진...

NC 이태양 양심선언, 승부조작 기자회견 문우람 폭행 폭로 "부인 김희진 여자친구 연봉 구속" 동영상

이태양 승부조작 폭로 "문우람은 승부조작 죄 절대 없다"

이태양은 이어 "승부조작 브로커와 나, 그리고 문우람이 2015년 5월22일 같은 공간에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창원지검은 우리를 승부조작에 공모한 것이라고 단정지었다"고 말하며 "그 순간에는 나와 브로커가 승부조작으로 입을 맞춘 적이 없다. 처음 승부조작 제의를 받은 건 5월23일 저녁 경기가 끝난 후"라고 밝혔습니다.

이태양은 "첫 창원지검 조사에서 문우람의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가 나에게 돈이 전달됐다고 설명해 나도 문우람이 이 사실을 아는 줄 알았다. 그래서 우람이도 아는 것 같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내가 검사에게 속았다. 나중에 진술을 번복하려 했지만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았다"고 말했다. 문우람은 통장 조회까지 모두 허용했고, 아무 것도 나오지 않았지만 검사는 이후 이태양을 만나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기자회견 과정에서 자신들 외에 승부조작에 가담했다는 선수들 실명을 공개했다. 이태양은 "브로커가 선수들의 동영상까지 보여주며 '이 선수들이 이렇게 해도 걸리지 않는다'고 안심시켰다"고 말했다.

추후 재판 과정에서 불법 토토 베팅방 운영자와 브로커 등의 진술과 경기 내용 등을 겹쳐봤을 때, 이 선수들도 승부조작에 가담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했다.

이태양은 "왜 브로커가 언급한 다른 선수들은 조사를 하지 않았는지 궁금하다"며 억울함을 표시했다. 이들이 언급한 선수는 정대현, 이재학, 김수완, 문성현, 김택형, 정우람 등이다.

출처 - http://www.ddanzi.com/free/541118261

문우람 폭행폭로

문우람 "넥센 선배에게 폭행당해" 폭로…병원 진단서도 공개

승부조작 사건에 휘말려 영구 제명 처분을 받은 문우람이 국민호소문을 발표한 가운데, 그가 폭로한 폭행사건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문우람은 1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2015년 5월 발생한 프로야구 승부조작 사건과 관련, 억울함을 호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함께 사건에 연루된 이태양도 동석해 문우람이 절대 승부조작을 제안하지 않았다고 양심선언을 했습니다.

문우람의 폭로 중 이목을 끈 부분은 넥센 소속이었던 지난 2015년 팀 선배에게 구타를 당했다는 부분이다. 문우람은 “2015년 5월경 저에게 생각지도 못한 힘든 시간이 있었다”며 “말도 되지 않는 이유로 팀 선배에게 야구배트로 폭행을 당했다. 머리를 7차례나 맞았지만 어디에도 하소연 할 데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문우람은 “쉬쉬하며 병원 진료를 받았지만, 뇌진탕 증세와 얼굴이 부어올라 경기를 할 수 없었고, 2군 훈련도 어려울 정도라서 집에서 쉬면서 병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문우람은 준비한 기자회견문에 당시 응급실 진료 기록부도 첨부해 공개했다. 진료 기록부를 보면 발병 일시는 2015년 5월 8일로 돼 있으며, ‘야구 연습 도중 방망이에 머리를 맞고 내원함’이라고 병원 방문 이유가 적혀 있습니다.

브로커 조 모씨와 관계가 돈독해진 것도 폭행을 당한 이후부터였다. 문우람은 “경기에도 못 나가고 집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때 조 모씨는 저를 자주 밖으로 불러서 좋은 말로 위로도 해줬고, 쇼핑하면 기분이 좀 풀릴 거라면서 조만간 자신과 쇼핑이나 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또 “그렇게 기분을 풀어준다며 저에게 선물한 운동화, 청바지, 시계가 결과적으로 저를 승부조작범으로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 조금씩 중요한 상황에서 등판하는 이태양(오른쪽). 지난 6일엔 정우람 대신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대 야구에선 장기 레이스를 효과적으로 치르기 위해 투수들의 보직을 세분화한다. 먼저 선발투수와 불펜 투수를 나눈다. 다음으로는 불펜을 세분화한다. 가장 먼저 마무리를 정하고, 셋업맨을 포함한 필승조를 두어 명 뽑는다. 필요에 따라선 왼손, 오른손 스페셜리스트를 두기도 한다. 가장 마지막으로 남는 투수는 팀이 뒤지고 있거나 많이 넘어간 경기에서 남은 이닝을 책임진다. 지금은 추격조로 불린다고 합니다. 한용덕 한화 감독은 비교적 약한 선발 전력을 보완하기 위해 불펜에 비중을 뒀다. 송은범, 이태양, 안영명 등 6선발 후보로 꼽혔던 투수들을 모두 불펜으로 넣었다. 마무리 투수 정우람 앞을 송은범과 안영명이 지킨다. 왼손 투수로는 박주홍과 김범수 오른손 투수로는 박상원을 활용했다. 사이드암스로 서균 역시 필승조로 배치됐다. 남아 있는 장민재와 이태양가 한화의 추격조였습니다. 그러나 한용덕 한화 감독은 추격조라는 말을 조심스러워했다. 장민재와 이태양이 굳을 일을 맡아 줘 고맙다고 하면서도 이들을 추격조로 못 박지는 않았다. 그리고 조금씩 활용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8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SK와 경기가 한 감독이 구상한 그 순간이었다. 6회 1점 차, 득점권 위기에서 등판한 소방수는 송은범 안영명이 아닌 장민재와 이태양이었습니다. 한화는 6-3으로 앞서 있던 6회 선발 김재영이 정진기에게 솔로 홈런, 나주환에게 2루타를 맞으면서 흔들렸습니다. 장민재가 김재영을 대신했다. 하지만 노수광에게 1타점 3루타를 맞고 한 점 차로 쫓겼다. 한동민을 볼넷으로 내보내 2사 1, 3루 위기에 몰렸다. 타석엔 홈런 1위 최정이 들어섰다. 첫 타석에서 홈런을 터뜨렸던 그였습니다. 송진우 투수 코치가 다시 마운드에 올랐다. 단 쓸 수 있는 카드가 제한적이었다. 안영명은 지난 2경기에서 연투를 했기 때문에 잠정적인 휴식조였다. 송은범은 7일 잠실 LG전에서 1.2이닝을 책임지며 공 25개를 던졌다. 6회 2아웃에서 내기가 조심스러웠습니다. 송 코치에게 공을 받은 선수는 이태양이었다. 피홈런이 많은 투수라는 이미지가 있었기에 한화 벤치의 선택은 의외였다. 그러나 결과는 달랐다. 초구 시속 146km 꽉 찬 패스트볼을 최정의 몸쪽에 찔러 넣어 스트라이크를 잡았다. 두 번째 공도 스트라이크 존에 꽂혔다. 볼 카운트 0-2에서 이태양은 곧바로 승부했다. 146km 패스트볼을 던져 최정을 우익수 뜬공으로 잡았습니다. 이태양은 7회도 실점하지 않고 6-5 리드를 이어 갔다. 8회도 책임졌다. 2.1이닝 무실점. 리그에서 가장 잘 친다는 SK 타자들 9명 가운데 8명을 상대로 해냈습니다. 이태양은 지난달 말부터 조금씩 이기는 상황에서도 마운드에 서고 있다. 지난 6일엔 4점 차 리드에서 정우람을 대신해 9회 마지막 이닝을 책임졌다. 장민재도 마찬가지다. 지난 2일 2-1로 앞선 7회 등판해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고 시즌 첫 홀드를 거머쥐었다. 이날 등판도 같은 맥락이었다. 한화가 지난해까지 선발과 불펜의 보직을 허물었다면 올 시즌엔 추격조와 필승조의 경계를 없애고 모두를 필승 계투로 만들었습니다. 한화 불펜의 평균자책점은 3.22로 리그에서 굳건한 1위다. 2위 삼성 불펜(4.73)과 차이가 현격하다. 우리 불펜이 가장 좋다는 자부심과 모두가 중요한 임무를 담당하고 있다는 마음가짐이 선수들에게 심어져 있습니다. 이태양은 “우리 불펜 투수들은 서로 나가고 싶어 하는 분위기다. 다들 잘하고 있으니 선의의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그래서 강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NC 이태양 여자친구 사진

NC 이태양 승부조작 동영상

NC 이태양 승부조작 성공 의혹경기 이태양 선수가 승부조작을 성공시켰다고 의혹을 받는 경기입니다. 첫경기는 2015년 5월 29일 광주KIA전으로 1회 실점을 청탁받고 성공시켰으며, 두번째 경기는 8월 6일 마산 롯데전으로 1이닝 볼넷을 청탁받고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화 이글스 이태양 프로필 KBO 리그 한화 이글스의 투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0년 7월 3일 (한화 이글스 이태양 나이 27세), 한화 이글스 이태양 고향 여수시 한화 이글스 이태양 키: 192cm 체중: 97kg 현 소속팀: 한화 이글스 (#22 / 투수) 한화 이글스 이태양 계약금 7,000만원 한화 이글스 이태양 연봉 7,300만원 (2018년) 출신 학교[편집] 여수서초등학교 여수중학교 순천효천고등학교 배우자[편집] '김희진' (2016년 ~ 현재)

한화 이태양 부인 이희진 사진 미스코리아 충북 진에 당선된 미모의 재원

2018/12/10 - [화제인물누구] - 승부조작 이태양 양심선언, 정대현 투수 실명 공개 무혐의 논란? "윤진서 전 남친 속옷 화보" 누구?

2018/07/13 - [화제인물누구] - 한화 야구선수 정우람 탈모? 세이브 순위 연봉 공개 "부인 최은진 집안 아들 페라리" 프로필

from http://yoyonew.tistory.com/19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