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겨울여행은 KT 로밍ON 서비스가 적용되는 국가로 떠나볼까?

연중 최대 성수기인 연말연시와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겨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KT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겨울 여행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호주·뉴질랜드·영국·프랑스·독일을 대상으로 로밍ON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소식입니다.

KT 로밍ON 서비스란?!

KT의 로밍ON 서비스는 해외에서도 음성통화를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1분당 과금 되던 해외 로밍 통화요금을 1초당 1.98원만 과금 되도록 개편한 요금제로, 지난 5월에 출시되었는데요.

해외여행 주요 3국으로 꼽히는 일본·중국·미국을 시작으로 지난 7월에는 여름 여행 관광지로 인기 있는 국가(베트남·태국·대만·싱가포르·홍콩·괌·사이판)로 서비스를 확대함에 따라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기존 해외 로밍 음성통화 요금은 국가에 따라 1분 통화 시 2천원~4천원을 부담했지만, 로밍ON 적용 후에는 1분에 119원, 10분에 1천 188원만 부과되어 이용자의 요금부담을 최대 97%까지 획기적으로 줄였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KT의 빅데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수집된 자료를 살펴보면 로밍ON 서비스 출시 전, 해외에서 음성통화 사용빈도가 낮었던 20대 고객의 음성통화량이 최대 4배 이상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답니다.

KT 로밍ON 서비스! 16개국에서 21개국으로 대폭 확대

이번 로밍ON 서비스가 확대 적용되는 국가는 오세아니아 주요 국가인 호주·뉴질랜드를 포함, 영국·프랑스·독일이며, 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해당 국가 방문 시 KT 전 가입자라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인데요.

해외 여행의 트렌드가 기존 패키지 여행에서 자유여행으로 변화하면서, 여행지에서 현지여행사와 연락하는 등 음성통화의 활용도가 커지고 있기 때문에 보다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중국, 일본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해외여행으로 중국과 일본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달 말 까지 진행되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中日)' 핫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데이터로밍 기가팩 중일'은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중국과 일본에서 5일 동안 2.5GB의 데이터를 2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인데요. 핫딜 이벤트 참여 시 기존 요금에서 1만원이 할인된 1만 5,000원에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KT 홈페이지(www.kt.com)를 방문해주세요.

from http://blog.kt.com/12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