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지용 흡연음주, 건강검진 결과 공개 "부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지용 흡연음주, 건강검진 결과 공개 "부인 허양임 집안 아들 고승재" 가정사

고지용 흡연음주

고지용 흡연·음주 체크, 아내 허양임과 함께한 살벌한 건강검진

고지용이 흡연 음주를 체크, 아내 허양임과 함께한 살벌한 건강검진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승재는 집안을 가득 채운 빨간 딱지를 보고 아빠에게 달려갔다. 고지용은 “직장인 종합검진을 위해 어제부터 금식을 했다”며 붙여둔 딱지의 이유를 밝혔다. 승재는 밥을 먹을 때에도 고지용에게 “혼자 먹어서 죄송하다”면서 폭풍 먹방을 선보였고 고지용은 청소기를 돌리며 허기를 달랬습니다.

문진을 위해 진료실로 들어간 승재는 엄마 허양임을 만났지만 엄마가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고 “엄마는 엄마이지 의사 선생님이 아니잖아요”라며 물으며 순수한 모습을 보였다. 고지용은 문진 중 음주와 흡연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평소 생활 습관을 그대로 공개하며 허양임의 싸늘한 눈빛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편두통과 속 쓰림, 심장 두근거림 증세가 있음을 고백한 고지용은 비수면 내시경을 받기로 했고 “아내가 일하는 병원인데 헛소리를 하고 돌아다닐까 봐 일부러 비수면 내시경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검사 결과 다행히 염증 증세 외에는 크게 문제가 없던 고지용은 채혈 검사를 받았고 승재는 검진 중에도 고지용의 곁을 지키며 든든한 보호자 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지용의 검진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승재는 치과로 이동해 불소 도포를 받기로 했다. 과거 치과에 방문할 때마다 매번 눈물을 흘렸던 승재는 의젓해진 모습을 보였다. 개구기를 낀 상태에서도 남다른 귀여움으로 시선을 모은 승재는 “심장이 떨린다”며 아빠 고지용을 불렀고 기계 소리에 깜짝 놀랐지만 불소 도포를 멋지게 끝냈습니다.

승재의 건강검진 결과 승재는 7개월 동안 5cm가 자라며 무럭무럭 성장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고지용은 우려했던 폐 검사에서 폐쇄성 폐 질환이 의심된다는 진단을 받아 충격을 받았다. 허양임은 “의사로서도 고지용의 아내로서도 부끄럽다. 다행히 큰 병은 없지만 앞으로 나빠질 여지가 많다. 나이가 들수록 더 안 좋아지기 때문에 흡연과 금주를 하셔야 할 것 같다”며 쓴소리를 남겼습니다.

검진이 끝난 후 집으로 들어온 승재는 “아빠의 건강은 내가 지킨다”며 아빠를 위해 직접 야채를 씻었고 고지용은 승재가 건넨 야채를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승재는 “아빠 걱정을 내가 얼마나 많이 했는지 아나. 20번 했다”라며 걱정 섞인 말을 남겨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승재가 오는 27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팔을 다친 아빠를 위한 특급 도우미로 변신했습니다. 고지용은 “운동을 하다 다쳤는데 3일 정도는 깁스를 해야 한다고 했다”라고 밝혔고 이를 본 승재는 처음에는 믿지 못하고 장난을 쳤지만 물병을 따지 못해 불편해하는 아빠를 보고 눈물을 보였는데요. 승재는 다친 아빠를 위해 일일 도우미로 변신했다. 승재의 첫 번째 미션은 양치와 세수. 승재는 비장한 표정으로 아빠의 양치와 세수를 도왔다. 그 와중에도 장난기가 발동한 승재는 아빠에게 비누칠 장난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 승재는 물병을 따 달라는 아빠의 심부름도 척척 해결했다. 물을 마시다 사레 걸린 아빠의 등을 두드리는 멋진 아들로 성장한 승재는 아빠를 위한 밥상 차리기 미션에 도전했다. 즉석 밥과 함께 김을 준비한 승재는 비장의 무기 소주와 함께 밥상을 차렸고 고승재표 1첩 술상을 만들어 고지용을 당황케 했습니다. 못다 한 식사를 위해 과거 방문했던 쌀국수 집을 찾은 고고 부자는 쌀국수와 월남쌈을 주문했다. 월남쌈을 처음 먹어보는 승재는 처음 월남쌈 싸기에 도전했다. “승재는 아기라서 쌈을 못 싼다”는 아빠의 도발에 넘어간 승재는 비장한 표정으로 월남쌈을 완성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월남쌈의 맛에 엄지를 척 든 승재는 특급 월남쌈 먹방을 선보였지만 깁스로 힘들어하는 고지용을 보고 직접 쌈을 만들었다. 아빠가 자리를 비운 사이 승재는 고지용이 좋아하는 고수와 고추, 버섯 등을 넣어 특별한 쌈을 쌌다. 자리로 돌아온 고지용은 확 밀려오는 매콤한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빨리 나으라고 많이 넣었다는 승재의 효심에 고지용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고지용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 가수이자 사업가이다. 젝스키스의 해체 후 몇차례 드라마와 영화 등의 복귀설이 있었으나 무산되었다. 또한 잡지 에스콰이어의 화보모델 촬영도 했으나 그 이후 연예계에서 완전히 은퇴했고 미국 유학 이후 광고대행사 애디티브의 사내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2017년 1월 1일부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7월 1일 (고지용 나이 37세), 고지용 고향 서울특별시 고지용 키: 180cm 배우자: 고지용 부인 허양임 (고지용 결혼 2013년–) 부모: 윤복준, 고상주 학력: 계명대학교 (2004년–), 서울예술대학교 고지용은 1980년 7월 1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그는 절친한 사이였던 강성훈이 젝스키스 멤버로 발탁되어 한국으로 귀국하던 당시 강성훈을 마중나갔다가 소속사 사장에게 픽업되어 함께 데뷔하게 되었다는 일화가 있다. 고지용은 1997년 4월 15일 6인조 댄스 음악 그룹인 젝스키스로 데뷔했는데 2000년 젝스키스가 해체하던 당시까지 잘생긴 외모와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해체 이후 타 멤버들과 달리 솔로가수로 활동을 이어가지 않고 연기자로 변신하여 드라마와 영화에 캐스팅 됐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으나, 최종적으로는 취소되었다. 이후 군입대와 유학 등의 이유로 연예계에서 은퇴를 선언했다. 결혼[편집] 고지용은 2013년 12월 인제대학교 가정의학과 교수이자 의사인 허양임씨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4년 10월 득남했다 연예계에서 은퇴한 이후였던 2000년대 초중반 경, 배우 이수경과 사귀었다가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으로 찍힌 사진들이 인터넷에 떠돌며 이슈가 되자, 한창 배우로 활동하던 이수경 본인이 과거의 열애 사실을 시인했던 것. 물론 고지용은 이 무렵 방송 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있었기에 이 사실에 대해 아무런 언급도 없었다. “고지용 부모님이 금은방을 했는데 멤버들이 이니셜을 새겨서 팔찌, 목걸이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고지용 직업 회사 코오롱 연관 사업

고지용은 현재 광고,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를 전문으로 하는 광고 회사 ‘애디티브’의 총괄이사로 재직 중이다.

현재 국내외 대기업 크리에이티브 광고 제작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이 회사는 지난 2014년 8월 설립됐다.

이후 2년여 만에 30억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지용 부인 허양임 몸매

from http://yoyonew.tistory.com/1800 by ccl(A)

댓글